Serena Williams: 비열한 거리에서

Serena Williams: 비열한 거리에서 그랜드 슬램 테니스 여왕까지
Serena Williams는 악명 높은 미국 갱단 지역의 공공 코트에서 테니스를 배우다가 한 세대 동안 슈퍼스타가 되었으며 아마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Serena Williams

카지노 제작 이제 40세의 전설적인 그녀는 월요일에 시작되는 US 오픈에서 열리는 그녀의 마지막 토너먼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Serena는 백인이 지배하는 스포츠에서 아프리카계 미국인 아이콘이 되었으며

23개의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획득하고 그녀의 샷 메이킹 마법을 정의하는 순수한 에너지만큼이나 강력한 결단력으로 이정표를 부수었습니다.

그랜드 슬램 7회 우승자인 세레나와 자매 비너스는 ​​캘리포니아 컴튼의

험난한 거리에서 자라면서 아버지 리처드 윌리엄스에게 테니스를 배웠다는 할리우드 동화를 다룬 영화 “리처드 왕”의 총괄 프로듀서였습니다. .

윌리엄스는 2013년 US오픈 우승 후 “나는 여전히 라켓과 꿈을 가진 소녀일 뿐이며 그것을 위해 뛰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Serena가 7개의 Australian Open 타이틀, 3개의 French Opens, 7개의 Wimbledon 크라운 및 6개의 US Opens를 우승하고 Margaret Court가 세운 Slam 단식 타이틀에 대한 모든 시간 기록에 버금가는 수준에 서면서 꿈을 이루었습니다.

Serena는 17세의 나이로 1999년 US Open에서 첫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2017년에는 딸 Alexis Olympia Ohanian을 임신한 상태에서 호주 오픈에서 23번째이자 가장 최근의 메이저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Serena Williams

그녀는 2017년 9월에 Olympia를 낳았고 폐색전증으로 6주 동안 누워있었지만 Venus와 함께 5개월 후 Fed Cup 복식에서 경쟁에 복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남편이 Reddit의 설립자 Alexis Ohanian인 Williams는 4개의 메이저 타이틀을 모두 연속으로 우승하여 “Serena Slam”을

두 번이나 완주했습니다. 그녀는 2002년 프랑스 오픈을 시작으로 2002-2003년에, 2014년 US 오픈부터 2014-15년에 다시 한 번 우승했습니다.

그녀는 2015년에 그랜드 슬램을 달성할 기회가 있었지만 US 오픈 준결승에서 이탈리아의 로베르타 빈치에게 화가 났습니다.

윌리엄스는 “숫자에 집중하고 싶지는 않다”고 말했다. “최고가 되기 위해 테니스를

시작한 것이 아니라 라켓과 꿈이 있었기 때문에 시작했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내가 (최고)가 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나에게는 아직 거기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크리스 에버트, 마르티나 나브라틸로바, 스테피 그라프 같은 사람들은 내게 있어 여성 테니스 역사상 최고의 아이콘입니다.”

Williams는 그녀의 게임에 스타일과 파워를 가져왔고, 때때로 그녀의 패션 디자인은 그녀의 눈부신 코트 위에서의 노력을 산만하게 했습니다.

그녀는 2020년 1월 오클랜드 오픈에서 73개의 WTA 통산 타이틀 중 가장 최근에 우승했으며, 이는 어머니로서 그녀의 유일한 왕관이었습니다.

윌리엄스는 4번이나 코트의 사상 최다 기록을 경신할 기회를 가졌으나 윔블던과 US 오픈에서 열린 2018년과 2019년 결승전에서 모두 패했다.

투쟁과 좌절

그녀는 또한 투쟁을 통해 싸웠다. Serena의 이복 여동생인 Yetunde Price는 2003년 31세의 나이로 고향 Compton에서 갱단의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Serena의 개인 비서였습니다.

윌리엄스는 2010년 윔블던에서 우승한 후 며칠 동안 독일 식당에서 발을 절단한 후

두 번의 수술을 받아야 했고 20주 동안 걷기 깁스를 했습니다. 그녀는 3개의 주요 이벤트를 놓쳤고 거의 1년 동안 결장했습니다.

Williams는 2011년에 “(의사들은) 양쪽 폐에 혈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로 인해 사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숨을 쉴 수가 없었어요. 솔직히 저는 제가 몸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며칠만 더 있으면 좋지 않았을 거에요. 경력이 끝날 수도 있었을 거예요.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