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ah Palin: 정치적인 스타 더스트를 가진

Sarah Palin: 정치적인 스타 더스트를 가진 ‘하키 엄마’

사라 페일린은 2008년 8월 미국 정치계에 뛰어들었고 이제 공화당 선두주자인 도널드 트럼프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그녀가 전국 무대에 오른 것은 매우 갑작스럽게 이루어졌는데, 당시 공화당 대선 후보인 존 매케인(John McCain) 상원의원의 러닝

메이트로 깜짝 선택했습니다.

그때까지 47세의 자칭 “하키 엄마”는 알래스카 주지사를 지낸 지 2년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이전 직업은 작은 마을의 시장이었습니다.

캠페인이 끝날 무렵, Palin 여사는 공화당의 가장 유명한 얼굴 중 한 명으로 떠올랐고 수많은 군중을 끌어모았고 지지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Sarah Palin

토토사이트 그녀는 선거 후 알래스카로 돌아왔지만 2009년 7월 주지사직에서 2년 일찍 물러난다고 발표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 결정은 페일린 여사가 2012년 백악관에 출마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추측을 촉발했지만 그 움직임은 결코 구체화되지 않았습니다.

성공적인 기금 마련 기구를 만들고 풀뿌리 티 파티 운동을 옹호했습니다.

2010년 11월 중간 선거에서 자칭 “mama grizzly”는 60명 이상의 후보자를 지지했으며 그 중 절반이 선출되었습니다.

전 지역 뷰티 퀸인 Sarah Heath Palin은 1964년 아이다호 주 샌드포인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얼마 지나지 않아 알래스카로

이사하여 그곳에서 교수직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1987년 아이다호 대학교에서 저널리즘과 정치학을 공부하고 졸업했습니다.

결혼한 지 20년이 넘은 그녀는 2008년 다운 증후군을 앓고 있는 다섯 번째 아이를 낳았습니다.

Sarah Palin

알래스카 주지사로 선출되기 전에 그녀는 앵커리지 외곽에 있는 와실라 시의회에서 근무했으며 1996년부터 2002년까지 시장을

역임했습니다. Palin 부인은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데 익숙합니다.

2006년에 그녀는 최초의 여성이자 최연소 알래스카 주지사가 되었습니다.

2년 후 매케인 상원의원이 그녀를 러닝 메이트로 삼았을 때 그녀는 공화당 대선 경선에 오른 최초의 여성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활기차고 현실적인 스타일(그녀는 자신을 “그저 평범한 하키 엄마”라고 표현)은 그의 지지를 모으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낙태 반대자이자 전미총기협회(National Rifle Association)의 종신 회원이었던 페일린 여사는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강력한 성과를

거두며 당의 보수 기반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그러나 McCain 캠페인은 곧 그녀를 적절하게 조사하지 못했다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17세 된 미혼 딸의 임신 소식이 대회 개막일을 지배했습니다.

Palin 여사는 또한 권력 남용 혐의로 주 의원들에 의해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알래스카 주 의회가 고용한 조사관의 조사에 따르면 그녀는 전 처남을 해고하도록 압력을 가하여 윤리 규칙을 위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가 인사 위원회에서 고용한 독립 조사관은 나중에 그녀를 해고했습니다.

헛소리로 가득 찬 인터뷰는 그녀가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증거로 비평가들에 의해 압수되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외교 정책 자격의 증거로 러시아와 알래스카의 근접성을 인용했습니다. 또 다른 곳에서 그녀는 부사장의 역할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