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PD 경찰관 순찰 중 ‘모이거나’ 잡담 금지

NYPD 경찰관, 순찰 중 ‘모이거나’ 잡담 금지

내부 메모에 따르면 NYPD는 경찰관들에게 순찰 중에 그룹으로 어울리거나 서로 잡담을 하지 말라고 명령했습니다.

NYPD 경찰관

화요일에 작성된 이 규칙은 경찰이 업무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경찰 순찰 가이드를 개정했으며 감독자의 책임을 강조했습니다.

이 명령은 “경찰과 감독관은 이러한 조항에 대해 엄중히 책임을 지게 될 것입니다.”라고 쓰여 있습니다. “순찰 감독관은 경찰이 필요하지 않은 서비스 회원을 방문할 때 서비스 회원이 모이거나 불필요한 대화를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 명령은 “장교의 안전, 배치 전략을 강화하고 현장에서 존재감을 최적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작년에 선거 운동을 하는 동안 전 NYC Transit 경찰이었던 Adams 시장은 NYC 지하철 경찰이 시스템 전체에 배치된 방식에 “실망스럽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Adams는 “경찰은 개찰구 주변에 전화기를 들고 앉아 있어서는 안 됩니다. “경찰이 게으르다고 생각하지 않고, 부드럽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올바른 리더십이 더 많은 근거를 다루기 위해 올바른 방식으로 그들을 배치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임기가 약 8개월인 시장은 감독관에게 “모두 함께 모여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NYPD 경찰관 순찰 중

티엠 직원 구합니다 이달 초 자전거를 타던 중 Adams는 경찰 사령관을 꾸짖기 위해 차를 세우고 보도에서 함께 노는 경찰을 발견했다고 Twitter에 게시된 비디오를 보여줍니다.

Adams 대변인에 따르면 Hizzoner와 Keechant Sewell 경찰청장은 “경찰을 보다 효과적으로 배치”하는 방법에 대해 여러 차례 대화를 나눴으며 개선의 여지가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는 순찰 지침 개정이 해결하려고 하는 문제에 대해 “이것은 경찰관과 일반 대중 모두에게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전술적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뉴욕을 방문하면 두 명의 NYPD 경찰관이 교통 정체 또는 순찰 중에 서로 이야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직 경찰관이었던 에릭 아담스 뉴욕 시장은 그 모습에 질렸다. 뉴욕 데일리 뉴스가 지적한 것처럼 경찰관들이 무리를 지어 어울리지 말고 “잡담”을 하지 말라는 내부 메모가 부서를 돌아다녔다고 합니다. 경찰 순찰 가이드를 약간 수정하여 경찰이 “업무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하고 “경찰 안전, 배치 전략을 강화하고 현장에서 존재감을 최적화”합니다.

비욘세는 우리에게 일이 우리의 영혼을 아프게 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조용히 끊는다’가 답인가?

9월 The Root Institute 2022에서 함께하세요

이 명령은 “경찰과 감독관은 이러한 조항에 대해 엄중히 책임을 지게 될 것입니다.”라고 쓰여 있습니다. “순찰 감독관은 경찰이 필요하지 않은 서비스 회원을 방문할 때 서비스 회원이 모이거나 불필요한 대화를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트위터의 최근 비디오에서 Adams 시장은 사령관과 조용한 지역에 뭉쳐있는 경찰관을 보는 것이 얼마나 싫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흩어져서 안전을 확보하고 인원을 배치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인력을 제대로 배치하지 못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