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P: 조 로우의 행방을 확인하는 국가가 없기

IGP: 조 로우의 행방을 확인하는 국가가 없기 때문에 그를 인도할 수 없습니다.

조 로우의

먹튀사이트 쿠알라룸푸르: 인터폴 회원국 중 어느 나라도 자국 내 행방을 확인하지 않아 도주 사업가 조로택(사진)에 대한 범죄인 인도 요청이 이뤄지지 않고 있다.

Tan Sri Acryl Sani Abdullah Sani 경찰 경감은 Low가 1MDB(1Malaysia Development Berhad) 스

캔들과 관련하여 그가 출석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법정에 13건의 혐의를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

IGP: 조 로우의 행방을 확인하는 국가가 없기

이어 “경찰은 2018년 인터폴로부터 적신호를 받은 적도 있다.

그는 목요일(9월 8일) 성명을 통해 “인터폴의 평가에 따르면 그가 공공 안전에 위협을 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통지서는 인터폴 회원국만 접근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는 싱가포르와 미국의 외국 당국도 로우를 조사하고 있으며 양국 모두 그를 기소했다고 말했다.

“로우를 추적하려는 노력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해외에서 그의 행방에 대해받은 모든 정보는 해당

국가의 당국과 협력 채널을 사용하는 등 경찰에 의해 조사되었습니다.

그는 “인터폴 적신호는 도주범 추적에 대한 통지이자 정보 입수 수단”이라며 “어떤 회원국이

그곳에서 수배범을 발견하면 인터폴이 그 정보를 입수한 국가에 전달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범죄인 인도 절차에 대한 빨간색 고지.

그는 지금까지 로우에 대한 인도 요청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인터폴 회원국 중 어느 나라도 자국에서 그의 행방을 확인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Low의 행방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람은 WhatsApp을 통해서만 CCID 인포라인(013-211 1222)에 연락하거나 가장 가까운 경찰서에 가실 수 있습니다.

그는 “수신된 모든 정보는 해당 회원국의 추가 확인을 위해 인터폴에 전달되기 전에 진위 여부를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