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cinpec 회장, 공주를 부회장으로 임명

Funcinpec 회장, 공주를 부회장으로 임명
어제 공개된 성명에서 Funcinpec은 Norodom Ratana Devi 공주가 7월 4일 당의 부회장으로 임명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푼신펙 전 회장 노로돔 라나리드 왕자의 외동딸인 라타나 데비 공주는
현 대통령인 노로돔 차크라부트(Norodom Chakravuth) 왕자의 여동생이자 그녀의 아버지가 국회를 이끌던 시절에는 2003년 크라티에(Kratie) 하원의원이자 관광부 장관을 지냈습니다.

Funcinpec

그녀는 1974년 6월 18일 프랑스에서 태어났습니다.
Funcinpec의 Nhoun Raden 대변인은
어제 “Funcinpec 회장은 당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Ratana Devi 공주를 또 다른 부회장으로 임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라타나 데비 공주는 아버지 시절부터 국회의장 시절부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고 말했다.
그는 새로 임명된 공주가 국내 및 국제 기구 및 외교관과의 중요한 회의에서 차크라부트 왕자를 대표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Raden은 Por Bunsreu와 Chhoeng Chamroeun과 같은 많은 고위 구성원이 고위 관리로 임명되는 것 외에도 이미 좋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Ratana Devi 공주의 임명이 당을 약화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푼신펙은 왕당파 정당이고 라타나 데비 공주를 당에 포함시키는 것은 당의 문제가 아니다. 당이 다시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는 것은 왕족들만이 할 수 있다”고 말했다.

Funcinpec

오피가이드사이트 그러나 정치 분석가인 Em Sovannara는 자신의 의견을 반박하며 친인척을 임명하면 당에 대한 지지도와 지지도를 잃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당이 집권할 때 정부의 대열에 친척을 포함시키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당이 지지기반을 잃을 때 친척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이어 “푼신펙은 예전에 국민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았던 옛 왕당파 정당이다.
하지만 이제는 지도부가 선거운동 기간 동안 약속한 것을 지도부가 하지 못해 추종자들 사이의 신뢰가 떨어졌다”고 말했다.

Sovannara에 따르면, 정당의 수용을 회복하려면 당에 저명한 정치인이 있어야 합니다.
“서포터들을 동원할 적임자를 뽑지 않으면
당이 잃어버린 인기를 회복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당은 6월 5일 코뮌 선거를 앞두고 2월 9일 노로돔 차크라부트(Norodom Chakravuth) 왕자를 대통령으로, 다른 3명을 부통령으로 선출했다.

라타나 데비 공주의 선출은 이제 2023년 7월 총선을 앞두고 당 지도부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으로 여겨진다.
그는 새로 임명된 공주가 국내 및 국제 기구 및 외교관과의 중요한 회의에서 차크라부트 왕자를 대표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라덴은 라타나 데비 공주 임명이 당을 약화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부 장로들을 고위 관리로 임명하는 것 외에도 이미 좋은 직책을 받았습니다.more news

그는 “푼신펙은 왕당파 정당이고 라타나 데비 공주를 당에 포함시키는 것은 당의 문제가 아니다.
당이 다시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는 것은 왕족들만이 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