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러시아에 대한 의존도 억제 위해

EU 러시아에 제재를 가하다

EU 러시아에

미국과 EU는 러시아 에너지에 대한 유럽의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액화천연가스에 대한 주요 거래를 발표했습니다.

이 협정에 따라 미국은 올해 말까지 최소 150억 입방미터의 추가 연료(LNG로 알려진)를 EU에 제공할 예정이다.

블록은 이미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응하여 러시아의 가스 사용을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러시아는 현재 EU 수요의 약 40%를 공급하고 있다.

이는 2020년 유럽이 5,410억 입방미터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난 Beis 수치를 기반으로 약 2,160억 입방미터입니다.

의존도를 줄이는 것은 수입을 늘리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더 많이 생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기 목표는 적어도
2030년까지 미국 가스의 연간 약 500억 입방 미터를 작년의 220억 입방 미터에서 500억 입방 미터로 늘리는 것입니다.

이 거래는 금요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브뤼셀을 3일 동안 방문하는 동안 발표되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과 우르줄라 폰 데어 라이엔 유럽연합 집행위원장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논의하고 키예프에 새로운 지원을 제안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브뤼셀에서 기자들에게 “푸틴은 러시아의 에너지 자원을 이용해 이웃을 압박하고 조종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익을 전쟁 기계를 운전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EU

그는 거래의 장기적인 이점이 러시아의 가스 공급 감소로 인한 단기적인 고통보다 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러시아 가스를 제거하는 것이 유럽에 비용을 초래한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그것은 도덕적인 관점에서 옳은 일일 뿐만 아니라 훨씬 더 강력한 전략적 발판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폰 데어 라이엔 회장은 “유럽인으로서 우리는 러시아에서 벗어나 우리가 신뢰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로 다변화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연간 목표 500억 입방미터가 “오늘날 유럽으로 가는 러시아 가스의 3분의 1을 이미 대체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러시아 가스로부터 다각화하기 위한 궤도에 오르고 있다”고 지적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은 에너지 가격이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에너지 가격은 경제가 코로나 위기에서 회복되기 시작하면서 침공 이전에 이미 상승하고 있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EU는 다른 국가로부터의 수입을 늘리고 재생 가능 에너지를 강화하여 올해 러시아 가스 사용량을
3분의 2로 줄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백악관은 스마트 온도 조절 장치와 히트 펌프의 사용을 늘리면 즉시 에너지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EU는 가정의 에너지 절약을 통한 감소가 올해 155억 입방미터를 대체할 수 있고 풍력 및 태양열 배치를 가속화하면
200억 입방미터를 대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EU의 목표는 에너지 효율성과 재생 에너지 사용을 통해 2030년까지 1,700억 입방미터를 절약하는 것입니다.

계획된 500억 개의 추가 미국 가스 외에 1,700억 달러는 러시아 가스에 대한 유럽의 의존도가 2030년까지 대체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