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AA 지뢰 없는 2025년 기부 필수

CMAA 지뢰 없는 2025년 기부 필수

8월 29일. CMAA
캄보디아 지뢰 행동 및 피해자 지원 당국(CMAA)의 제1 부사장인 Ly Thuch는 공공 및

민간 기부 없이 남아 있는 지뢰밭을 제거하는 데 캄보디아 지뢰 행동 센터(CMAC)의 지뢰병이 거의 10년이 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캄폿.

CMAA 지뢰

Thuch는 8월 29일 회의에서 국가의 지뢰 제거 작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Kampot 지방에서 “안전한 지반 제공, 미소 만들기”라는

주제의 광산 작업을 위한 Samdach Techo 프로젝트의 구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Thuch는 Hun Sen 수상의 격려로 5개 주(Kampong Cham, Kampong Chhnang, Takeo, Kampot 및 Svay Rieng)에 CMAC의 지뢰 제거 부대를

배치하여 31제곱킬로미터의 지뢰 제거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캄폿 주에 지뢰가 없는 지역을 선언하기 위해 우리는 거의 11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121개의 지뢰밭을 제거할 것입니다. 수술은 이달부터 내년 6월까지 계속된다”고 말했다.

그는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왕국의 재앙을 없애는 데 전념한 그의 이름을 딴 국가 운동을 창설하는 총리의 비전을 언급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자금을 동원하고 많은 사람들과 조직이 토지 복원에 대한 지원을 늘리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그는 “모든 시민이 훈센 총리와 정부가 지뢰 제거 작업을 끝내고 캄보디아의 마지막 지뢰를 제거할 수 있도록 지지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그는 작업에 시간이 많이 걸리고 모든 이해 관계자의 협력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뢰 제거를 성공적으로 가속화하려면 특히 하위

국가 차원의 행정부의 참여가 필요했습니다.

CMAA 지뢰 없는

카지노사이트 제작 그는 CMAA가 기증자 커뮤니티 및 “우호적인” 국가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지뢰 없는 국가를 만들기 위한

정부의 노력에 정부를 지원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를 위해 왕국은 자금, 자재 및 훈련된 인력이 필요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추가했습니다.

지난 주, Thuch와 Svay Rieng 지방 주지사 Men Vibol은 그 지방에 배치된 CMAC 지뢰 제거 부대를 만났습니다.

Kampot과 마찬가지로 Svay Rieng은 내년 6월에 광산이 없는 것으로 선언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7월 초에 Hun Sen은 기부자들에게 2025년까지 캄보디아에서 지뢰가 완전히 사라지도록 하는 데 자신의 역할을 해줄 것을 호소했습니다.

“저는 우리 국민에게 지뢰 반대 운동에 기여하고 폭력적인 과거의 끔찍한 잔재로 인해 죽거나 다친 사람들을 기억할 것을 호소합니다.

왕국의 모든 주민이 두려움 없이 원하는 대로 땅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시다. 웃는 얼굴로 원하는 곳에서 다시 한 번 벼를 재배하게 하라”고 말했다.

Kep, Prey Veng 및 Stung Treng의 3개 주는 지금까지 지뢰가 없는 것으로 선언되었습니다. 캄보디아에는 약 71,603.9ha의 광산이 남아 있습니다.

Thuch는 또한 Takeo가 2022년 말에 지뢰가 없는 지역으로 선언될 것이라고 Ouch Pea 지역 주지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타케오도는 삼덱테크 프로젝트의 지원을 받았고 3.62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55개 지뢰밭을 정리하는 대로 12월에 이 지역을 지뢰

없는 지역으로 선언할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