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를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는 국가

홍수를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는 국가
기후 변화가 방글라데시에서 홍수를 더 악화시키도록 설정됨에 따라 연구자들은 회복력과 파괴력의 균형을 이루는 적응을 찾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올해 장마가 방글라데시를 강타했을 때, 그것은 보통의 홍수가 아니었습니다. 몇 주 만에 국가의 4분의 1이 물에 잠겼습니다.

홍수를

먹튀검증커뮤니티 방글라데시의 자선 및 자원봉사 단체인 Obhizatrik Foundation의 회장인 Ahmed Imtiaz Jami는 “우리는 10년 동안 이 지역의

홍수 구호 활동을 관리해 왔습니다. 그러나 2020년 홍수는 단계적 변화였습니다. “그냥 똑같지 않았어.” 거의 130만 명이 피해를 입었고 수십만 명이 고립되었고 수백 명이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몬순 홍수는 파괴적인 만큼 삼각주 국가에 필수적인 것으로 점점 더 인식되고 있으며, 어려운 질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홍수의 생명을 회복시키는 속성이 땅에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악화되는 홍수로부터 보호를

제공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까? 미래? more news

방글라데시를 가로지르는 230개의 강의 아찔한 격자 구조. 그 중 세 개의 강은 거대한 브라마푸트라-자무나, 갠지스(방글라데시에서는

파드마로 알려져 있음) 및 메그나로, 결국 벵골 만으로 흘러들어갑니다. 물과 함께 이 강 시스템은 매년 1-14억 톤의 비옥한 실트를 전국으로 운반하여 국가 농업의 많은 부분을 형성합니다. 방글라데시가 기후변화로 인해 세계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국가 중 하나인 이유이기도 하며, 향후 기후변화로 인해 사이클론 폭풍해일과 해수면 상승으로 인해 방글라데시의 홍수는 더욱 극심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홍수를

“온건한” 기후 변화 시나리오에서 홍수는 더 강해지고 더 넓은 지역을 덮을 것이며, 그 결과 호주 쌀과 밀의 두 가지 중요한 작물이

각각 27%와 61% 감소할 것입니다. 방글라데시 국토의 80%가 범람원이며 대부분의 국가가 해발 1미터 이하로 국가의 대부분이 노출되어 있습니다. 셰이크 하시나(Sheikh Hasina) 방글라데시 총리는 해수면 상승을 “지구 비상사태”라고 불렀고, 그 중 하나가 방글라데시가 정면으로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문제의 물

방글라데시에서 홍수에 대처하기 위한 많은 전통적인 방법은 삼각주 국가의 홍수에 취약한 특성을 무시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예를 들어, 1987년과 1988년 홍수 이후에 1990년 홍수 행동 계획이 있었고 적어도 26건의 타당성 조사와 시범 프로젝트가 이 나라를 물에 “난공불락”하게 만들기 위한 노력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세계 은행의 물 및 위생 전문가이자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네팔의 지역 컨설턴트는 이 기간을 구조적 개입에 대한 신속한 투자 중 하나로 설명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계획대로 되지 않았다.

Ahmad는 “심각한 침수 현상이 뒤따랐습니다. “[다카에] 비가 내리자 갈 곳이 없었습니다. 그것을 퍼내는 것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강을 막기 위한 요새화된 벽의 전망은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방글라데시 남서부의 일부 지역의 최고 수위는 부분적으로 제방으로 인한 물 흐름의 수축으로 인해 더 빠르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 이러한 영역을 더 높은 수준에 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