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는 방글라데시와 인도의 더 많은 늪,

홍수는 방글라데시와 인도의 더 많은 늪,
당국은 당국이 며칠간의 집중호우 이후 식량과 식수 부족으로 발이 묶인 95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접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화요일(6월 21일) 방글라데시와 인도 북동부 지역에 홍수가 더 많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폭우로 인해 방글라데시 저지대 일부 지역과 인도 북동부의 아삼 주에서 100여 년 동안 최악의 홍수가

발생했으며 최소 69명이 사망했습니다. 홍수로 인해 모든 관정이 물에 잠겼기 때문에 식수조차 얻지 못했다고 방글라데시 북동부의 수남간지(Sunamganj) 지역에 거주하는 아부 바카르(Abu Bakar, 26)가 전화로 말했다.

홍수는 방글라데시와

메이저파워볼사이트 셰이크 하시나(Sheikh Hasina) 총리는 화요일 홍수 피해 지역의 일부를 날아다니며 갈색 물로

뒤덮인 거대한 지역을 내려다보며 가끔 땅의 노두에 의해 부서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설파워볼사이트 몬순은 6월과 10월 사이에 남아시아에 폭우를 가져오며, 특히 방글라데시와 같은 저지대 지역에서 종종

홍수를 일으키며, 히말라야에서 쏟아지는 물로 부풀어 오른 강이 종종 제방을 터뜨립니다.

남아시아의 극한 날씨는 더욱 빈번해졌습니다. 환경 운동가들은 기후 변화가 훨씬 더 심각한 재난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방글라데시 재난관리국의 Atiqul Haque 국장은 방글라데시 북부와 중부의 3개 지역이 더 침수됐다고 말했습니다.

구조 및 구호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고 Haque는 말했습니다. more news

Sunamganj를 포함한 Sylhet 지역의 홍수는 세기 이상에서 가장 심각하며 UN 아동 기금은 보건 시설의 90%가 침수되었으며 수인성 질병의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홍수는 방글라데시와

유니세프는 방글라데시 비상사태에 대응하기 위해 250만 달러를 긴급히 찾고 있으며, 정부와 함께 정수제, 비상약품, 물통 등을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니세프는 성명을 통해 “방글라데시 북동부에서 돌발 홍수로 발이 묶인 어린이 160만 명을 포함해 400만 명이 긴급한 도움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일부 지역에서는 방글라데시 군이 헬리콥터에서 옥상에서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구호품 자루를 떨어뜨렸다는

TV 영상이 보여졌습니다. 수남간지 지역의 전 의원이자 집권당 정치인인 Syed Rafiqul Haque는 홍수 대피소가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음식과 물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도와달라는 외침이 점점 거세지고 있습니다.” 이웃 인도의 아삼 주에서는 홍수로 바락 계곡의 3개 구역이

차단되었으며 이 지역의 주요 도시인 실차르 일부 지역의 물이 허리까지 잠길 수 있다고 당국과 주민들이 말했습니다.

히만타 비스와 사르마 아삼 총리는 로이터통신에 “상황이 매우 심각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즉시 Silchar와 다른 두 지역으로 연료를 공수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인도군과 준군사조직이 구조 작업을 돕기 위해 출동해 지난 72시간 동안 약 1000명을 대피시켰다고 한 관리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