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여자 하키 리그를 위한 싸움이 계속된다고 말합니다

프로 여자 하키 ‘위대한 일에는 시간이 걸립니다’라고 원주민인 퀘벡주 뷰스빌이 말합니다.

Marie-Philip Poulin은 곧 스케이트를 끊을 계획이 없습니다.

캐나다의 금메달을 딴 여자 하키 대표팀의 주장이 현재 빙판에서 아주 필요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은퇴할 계획은 없습니다.

30세의 포워드는 2026년 밀라노 코르티나 게임에서 다섯 번째 올림픽 출전을 위해 자신의 장비를 단단히 묶고 싶다는 생각까지 열려 있습니다.

풀린은 캐나다 언론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몸 상태가 유지되고 내가 여전히 그 젊은이들을 따라갈 수 있다면 그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음과 마음은 여전히 ​​거기에 있으므로 한 번에 1 년을 갈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하키 치는]을 사랑합니다.”

카지노알판매

빅 게임에서 상승하는 기이한 능력으로 “캡틴 클러치”라고 불리는 Poulin은 지난달 베이징 게임에서 결승전에서 2골을 터뜨리며 캐나다를 다시 한 번 금메달로 이끌었습니다. 그녀는 이제 4회 연속 올림픽 결승전에서 득점을 올렸고, 그 경기에서 꼭 봐야 할 경기에서 7골을 기록했습니다.

3번의 금메달리스트가 NHL 팀과의 잠재적인 역할에 대한 이야기를 포함하여 그녀의 최근 올림픽 성과를 어떻게 따를 것인지에 대한 많은 추측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Poulin은 아직 프론트 오피스에 자리를 위해 얼음을 떠날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프로 여자 하키 리그

“분명히 하키는 내 인생의 큰 부분을 차지하며 내 경력을 마친 후에는 하키에 참여하고 싶고 하키 내에서 무언가를 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사랑스러울 것이고, 나는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ECHL의 Trois-Rivières Lions의 단장은 최근 공개적으로 그가 풀랭을 영입하는 데 관심이 있다고 공개적으로 생각했습니다. Poulin을 대표하는 에이전시인 Momentum Hockey는 팀에 합류할 의사가 없다는 프랑스어 성명을 발표하고 신속하게 아이디어를 중단했습니다.

성명서는 하키 스타가 여자 하키를 발전시키고 발전시키는 데 자신의 경력을 바쳤으며 여자 리그를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캐나다의 여자 하키는 “끊임없는 대화”라고 Poulin은 말했습니다. 프로 여자 하키

“우리는 우리 제품을 진정으로 믿으며 분명히 4년마다 올림픽과 함께 많은 추진력을 갖고 있으며 4년마다 그것을 다시 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희망은 우리가 그 내러티브를 변경하고 매년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에 대해 흥분하기 위해 다시 가져오기를 바랍니다.”

캐나다 여자 하키 리그가 2019년에 갑자기 중단되었을 때, Poulin과 다른 많은 정상급 선수들은 PWHPA(Professional Women’s Hockey Players Association)에 합류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이 그룹은 선수들이 생활 임금을 받고 남성 프로 선수들과 유사한 지원을 받는 지속 가능한 프로 여자 리그를 만들고 싶어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믿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뿐만 아니라 다음 세대를 위해 그 리그를 얻기 위해 싸우고 있으며 거기에서 갈 것입니다.”라고 Poulin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인내해야 합니다. 위대한 일에는 시간이 걸린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것을 믿으며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볼 것입니다.”

그녀는 새로운 리그를 위해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미 많은 인내가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PWHPA는 올림픽 기간 동안 축적된 추진력을 사용하여 리그를 위해 계속 싸울 것이라고 Poulin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