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스캔들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폭스바겐 스캔들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폭스바겐 스캔들에

먹튀검증 폭스바겐은 무엇을 했는가?
이 회사는 미국 대기오염 테스트에서 부정행위를 하다가 적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폭스바겐은 2008년부터 2015년까지 출시된 디젤 차량의 전자 제어 모듈에 ‘디피트 디바이스’라는 정교한 소프트웨어를 설치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핸들 위치, 차속, 주행 시간을 기반으로 배기가스 테스트가 진행되는 시점을 감지할 수 있었다. 엔진 작동 및 기압. 소프트웨어가 이러한 입력을 감지하면 자동차의 앞바퀴가 동력계에 있을 때 일종의 “테스트 모드”로 들어갑니다. 이를 통해 공식 테스트 중에는 배기 가스 제어 장치가 완전히 작동되지만 도로에서는 법적 양의 10~40배가 방출되었습니다.

이러한 주장은 독립 연구원들이 배출 수준에 대해 질문을 제기하여 정부 기관이 추가 조사를 촉구한 후 9월 18일 미국 환경 보호국에 의해 제기되었습니다.

규제 기관이 설명을 요구하자 EPA는 폭스바겐이 자사 차량에 이러한 패배 장치가 포함되어 있다고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폭스바겐은 어떤 반응을 보였나요?
최근 고위 경영진이 발언을 했고, CEO Martin Winterkorn은 대중의 신뢰를 깨뜨린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하며 VW가 규제 기관에 전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폭스바겐은 외부 조사를 요청했고 현재 내부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폭스바겐 스캔들에

이번 주 브루클린에서 열린 출시 행사에서 폭스바겐 북미 CEO 마이클 혼은 “우리 회사는 정직하지 못했다”며 폭스바겐은 “완전히 망했다”고 단호하게 양보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9월 21일 보도 자료에서는 여전히 패배 장치를 소프트웨어 “불규칙함”이라고 언급했습니다.

Winterkorn은 성명을 통해 “우리는 어떠한 종류의 내부 규칙이나 법률 위반도 용납하지 않으며 앞으로도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폭스바겐은 처벌받을까?
EPA는 지난주 기자들에게 자동차 한 대당 37,500달러의 벌금을 부과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2008년 이후 미국에서 약 482,000대의 디젤 차량이 판매되었으며 이는 최대 180억 달러의 벌금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집단 소송도 여전히 진행 중이지만 VW는 민사상 처벌 이상의 형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미 법무부는 회사가 의도적으로 배기 가스 테스트를 부정했는지 여부에 대한 형사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EPA는 아직 Volkswagen에 전체 리콜을 강제하지 않았지만 가까운 장래에 그렇게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EPA는 영향을 받는 디젤 차량이 여전히 운전하기에 안전하다고 주장하지만 Volkswagen은 모든 수리 비용을 부담합니다.

VW는 미국 밖에서 불타오를 것인가?
스캔들은 전 세계로 퍼졌고 폭스바겐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1,100만 대의 차량에 패배 장치 소프트웨어가 장착되어 있다고 추정합니다.

유럽 ​​당국은 이 사건을 논의하기 위해 국가 대표 회의를 소집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탈리아와 스위스는 자체 조사를 시작한 소수에 속한다. 폭스바겐의 모국인 독일도 추가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국은 자체 조사를 실시하고 스캔들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폭스바겐 관계자를 소환했다. more news

이것이 우리가 알고 있는 폭스바겐의 종말인가?
신용 평가 기관 Fitch의 연구 노트에 따르면 Volkswagen은 미국의 잠재적인 처벌을 흡수할 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