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벡 의사 간호사 오미크론 파동 동안 응급실 보고 있는 것

퀘벡 의사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경우 치료가 필요하거나 사망 할 가능성이 압도적으로 높다는 데이터가 나타납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종은 덜 심각할 수 있지만 여전히 퀘벡에서 전례 없는 입원 물결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이 지역의 의사와 간호사는 전염성이 높은 새로운 변이체가 치료를 제공하려고 할 때 어떻게 새로운 문제를 발생시켰는지 설명했습니다.

파워볼 사이트 모음

몬트리올 서부 섬의 레이크쇼어 병원에서 지난 9일 중 8일을 일한 간호사 네이선 프리들랜드는 응급실이 “완전히 오버런”했다고 말했다.

그는 “코로나19 환자가 너무 많아 제대로 격리할 수 없다”고 말했다. “ER은 이런 발병을 견디도록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금요일에이 지방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병원에서 3,000 환자를 초과했습니다. 사망자 수도 지난 1월 이후 최고 수준으로 올라갔고 지난 2주 동안에만 400명 이상을 기록했다.

퀘벡 의사 간호사

몬트리올의 McGill의 중환자 치료 책임자인 Peter Goldberg 박사는 “사람들은 여전히 ​​아프고, 같은 정도로 아프지는 않지만 여전히 아프고,
동반 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아마도 이것으로 사망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학 보건 센터.

그러나 희망의 조짐도 있다고 의료 종사자들은 말합니다. 특히 치료의 개선과 심각한 질병을 예방하는 백신의 효능이 두드러집니다.

오미크론 파동 퀘벡 의사

비례적으로, 최소 2회 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다른 곳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퀘벡에서 병원에 입원할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퀘벡에서는 5세 이상 인구 중 13%만이 2회 접종을 받지 않았지만 이 그룹은 현재 지난 28일 동안 병원 입원의 32%와 중환자실 입원의 46%
를 차지합니다. 보건부. 이는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이 해당 기간 동안 중환자실에 들어갈 가능성이 13배 더 높았음을 의미합니다.

보건부는 성명에서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사망하고 적절한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취약한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들”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주에는 3회 접종을 받은 병원에 입원한 사람들에 대한 분류가 없지만 이번 주 인터뷰에서 여러 의료 종사자들이 추가 접종을 받은 환자를
거의 또는 전혀 보지 못했다고 보고했습니다.

Laval’s Cité de la Santé 병원의 집중 치료 전문가인 Joseph Dahine 박사는 그의 병원에 있는 COVID-19 환자는 두 가지 일반적인 범주로 나눌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는 이전에 건강했던 30~60세 사이의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개인입니다. 다른 그룹의 환자는 2회 접종을 받은 대부분 70세 이상이며 기존의 건강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치료의 발전을 감안할 때 Dahine은 그의 팀이 특히 예방 접종을 받은 경우 종종 삽관 없이 사람들을 더 빨리 낫게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
다. 그러나 몇몇 환자들은 오미크론이 출현하기 몇 달 전부터 중환자실에 있었다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