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거의 3분의 2가 가뭄의 영향을

유럽의 거의 3분의 2가 가뭄의 영향을 받습니다 — EU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에 따르면 현재의 가뭄은 “최소 500년 동안” 최악일 수 있습니다.
대륙의 넓은 지역은 현재 가뭄 경보 또는 가뭄 경보 상태에 있습니다.

유럽의 거의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의 과학 및 지식 서비스 기관인 공동 연구

센터(Joint Research Centre)의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의 거의 3분의 2가 가뭄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요하네스 바르케(Johannes Bahrke)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대변인은 화요일 가뭄이 “최소 500년 동안 최악”일 수 있다고 말했다.

Bahrke는 월요일에 발표된 보고서를 언급하며 “이것은 물론 첫 번째 평가일 뿐이며 시즌이

끝날 때 최종 데이터로 이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뭄에 대한 EU 보고서의 세부사항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의 47%는 토양 수분 부족으로 경고 상태에 있습니다.

추가 17%는 초목이 영향을 받는 경계 상태에 있습니다.

5월에 시작된 부족한 비와 연속적인 폭염으로 인해 하천 방류수와 수위가 영향을 받았습니다.

보고서는 “연초부터 유럽 여러 지역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극심한 가뭄이 8월 초를 기점으로 더욱 확대되고 악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유럽의 가뭄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유럽의 거의


건조한 조건은 이미 내륙 수로 운송, 발전 및 유럽의 특정 작물 수확량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낮은 수위 때문에 화주들은 라인강과 같은 수로에서 화물을 줄여야 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감소된 용수량은 또한 다른 발전소의 수력 발전 및 냉각 시스템에 대한 에너지 부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름 작물은 2022년 곡물 수확량이 이전 5년 평균보다 16% 낮고 대두 및 해바라기 수확량이 각각 15% 및 12%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보고서는 독일, 프랑스, ​​영국을 포함해 가뭄 위험이 증가하고 있는 12개국 이상을 나열하면서

“토양 수분과 식생 스트레스가 모두 심각한 영향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미 가뭄의 영향을 받은 유럽의 나머지 지역은 안정적이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글래스고 대학의 방문 교수인 Asit Biswas는 DW와의 인터뷰에서 물 위기는 “관리의 위기”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Biswas는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을 위한 충분한 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매우 열악한 경영을 하고 있으며 물 부족을 탓하고 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기후 변화와 장기간의 가뭄과 홍수가 있더라도 더 나은 관리를 통해 인류가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Biswas는 “현재 일부 지역에서는 잘못된 기반 시설로 인해 물의 60%가 손실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iswas는 의원들이 “장기간의 가뭄이나 장기간의 홍수가 있을 때만 관심을 갖는다”고 주장했다.

“홍수가 사라지는 순간 물은 의제에서 사라집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조건이 개선되지 않을 것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상황이 가장 악화되는 지역은 이미 2022년 봄 가뭄의 영향을 받은 지역으로 이탈리아 북부,

프랑스 남동부, 헝가리와 루마니아 일부 지역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