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하르키우 지역에서 러시아군

우크라이나, 하르키우 지역에서 러시아군 후퇴로 새로운 공세 압박
우크라이나군은 일요일에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반격을 진격했으며, 거의 7개월에 걸친 분쟁의 과정을 바꿨을 수도 있는 후퇴로 북동부 하르키프 지역에서 러시아군이 철수하는 것을 이용하려고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하르키우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토요일 밤 영상 연설에서 러시아를 조롱했다.

“요즘 러시아군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등을 보여주고 있다.”

일요일에 그는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국기를 게양하는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반격에서 그들이 러시아로부터 탈환한 여러 도시 중 하나인 Chkalovsk.

우크라이나 군 참모장.

전장의 진격은 수도 키예프를 탈취하려는 러시아인의 시도를 좌절시킨 전쟁 초기 이후 가장 큰 우크라이나 성공을 기록했습니다.

하르키프 지역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공격은 키예프가 공개적으로 반격을 발표한 지역에서 많은 군대를 남쪽으로 이동시킨 모스크바를 놀라게 한 것처럼 보였다.

러시아 국방부는 우크라이나의 이득에 대응하여 토요일에 군대가 철수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하르키우

Izyum과 Kharkiv 지역의 다른 지역은 남쪽의 이웃 도네츠크 지역에서 러시아군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었다.

그러나 후퇴는 러시아군 블로거들과 민족주의 평론가들로부터 화난 논평을 불러일으켰다.

토토광고 그들은 모스크바에서 토요일 도시 휴일을 기념하는 불꽃놀이와 기타 호화로운 축제를 개최한 러시아 당국을 비난했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평가에서 우크라이나군이 하르키우 지역에서 계속해서 상당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일요일 트위터에 게시된 기관의 정보 보고서는 “러시아가 이 지역에서 부대를 철수했을

가능성이 있지만 전략적으로 중요한 도시인 쿠피안스크와 이줌 주변에서 전투가 계속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서방 군사 분석가들은 진격이 확인되면 모스크바가 동부 우크라이나에서 수천 명의 군대를

공급하는 데 사용한 주요 철도를 우크라이나인들이 통제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전개에서 친러시아 분리주의 지도자는 도네츠크 지역에서 러시아군과 우크라이나군 사이에 치열한 전투가 있었다고 말한 것으로 인용되었습니다.

데니스 푸실린(Denis Pushilin)은 라이만(Lyman) 타운의 상황이 “매우 어렵다”며 “많은 다른 지역”, 특히 북부 지역에서 전투가 벌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군사 분석가들은 러시아가 도네츠크의 우크라이나 통제 구역에 대한 새로운 공격을

시작할 계획인 이 지역에 지원군을 파견한 것으로 믿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 동부 하르키우 지역에서 군대를 재편성한다고 발표했다. more news

러시아 국방부는 성명을 통해 “돈바스 해방을 위한 특수군사작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발라클리야

지역과 이자움 지역에 주둔하고 있는 러시아군을 재편성해 도네츠크 전선을 따라 노력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러시아 국영 통신사 타스에 따르면 러시아 군인들의 재편성은 하르키우 지역 주민들이 러시아로 대피하라는 권고를 받았기 때문에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