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대 인도

영국 대 인도: 역사적인 승리를 향한 호스트의 믿음

믿음이 당신의 전부일 때, 믿음이 당신에게 필요한 전부입니다.

예, 영국의 Bazball 혁명에 대한 과대 광고가 있지만 간단한 크리켓 논리에 따르면 다섯 번째 테스트에서 인도를 이기기 위해 378을 쫓는 것은 어리석은 제안입니다.

먹튀검증 아직 5주 밖에 지나지 않은 새로운 시대에 잉글랜드가 이룩한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시리즈에서 뉴질랜드를 꺾고 우승하는 데 어떤 것이 손에 잡혔다는 잔소리가 있었습니다.

영국 대 인도

Colin de Grandhomme 노볼, Kyle Jamieson의 부상, 평평한 투구, Black Caps는 Trent Boult에 의존하여 세 번째 테스트에서 거의 모든 위켓을 차지했습니다.

네, 영국은 눈부실 정도로 훌륭했지만 뉴질랜드는 완벽한 댄스 파트너였습니다. 인도는 같은 속임수에 넘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너무 능숙하고, 너무 교활하고, 너무 좋습니다.

영국 대 인도

그리고 아직.

이 잉글랜드 팀은 이 나라의 경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마법 같은 여정으로 이끌었고 불가능을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정상으로 만들었습니다.

Edgbaston에서 열광적인 월요일에 Birmingham은 믿었고 잉글랜드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 중 하나의 전망을 설정했습니다.

259승 3패에 도달함으로써, 그들은 테스트에서 잉글랜드를 위한 기록적인 런 추격전을 벌이고 있으며 게임 역사상 9번째로 높은 기록입니다.

이것은 1981년 Ian Botham(그의 Headingley 영웅담의 속편)과 2005년 Ashes의 심장을 멎게 하는 그라운드입니다.

잉글랜드가 화요일에 승리를 완료한다면 이 승리는 미들랜즈 기적의 판테온에 합류할 것입니다.

잉글랜드의 성취가 인상적이고 그들의 말처럼 매혹적이라면, 이것은 믿음의 한계를 확장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Brendon McCullum 코치와 Ben Stokes 주장은 긍정의 제단에서 예배하라고 격려했지만, 자유롭게 굴복하기는 어렵습니다.

결국 이것은 18개월 동안 비참하게 허덕이며 17경기에서 겨우 1승을 거둔 동일한 플레이어 그룹입니다.

영국에 투자한 모든 희망은 고통, 불행, 실망으로 돌아갔습니다.

제자들은 말씀을 퍼뜨렸습니다. 이번 주 보조 코치인 Paul Collingwood는 잉글랜드가 4이닝에서

추격해야 할 어떤 것도 두렵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James Anderson은 공격이 최고의 방어 형태라고 말했고 Jonny Bairstow는 설정된 목표가 무엇이든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78가지 이유가 있지만 실패 가능성을 고려하는 것은 McCullum-Stokes 철학을 배신하는 것이며, 이는 곧 신성 모독에 해당합니다.

그래서 영국이 엄청난 일을 시작하면서 Edgbaston은 좋은 소식과 따뜻한 에일을 마시는 숭배자들로 가득 찬 스포츠 대성당이 되었습니다.

인도는 일찍부터 영국의 의지에 의해 이미 빨려들어갔습니다.more news

관광객들이 홈 오프너 Alex Lees와 Zak Crawley에 의해 매복되기 전에 위협을 가하지 말았어야 하는

경비원들은 기다리고 있는 포수들에게 의무적으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Lees의 별명은 호주의 위대한 Matthew Hayden의 이름을 따서 ‘Haydos’였습니다.

여기에서 그는 현대의 마커스 트레스코틱(Marcus Trescothick)과 같은 타격을 가했고,

페이스 볼러들을 괴롭히기 위해 큰 앞발을 쾅쾅 치며 라빈드라 자데자(Ravindra Jadeja)의 스핀을 스위핑하고 리버스 스위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