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의 금리 인상이 재정에 미치는 영향

연준의 금리 인상이 재정에 미치는 영향

연준의

토토사이트 워싱턴 (AP) — 높은 모기지 이자율로 주택 판매가 급락했습니다. 신용카드 금리 부담이 커졌고, 자동차 대출도 늘어났다.

암호화폐 자산이 흔들리는 동안 보호자들은 마침내 실제로 보이는 수익률을 받고 있습니다.

수요일 연방준비제도(Fed)의 신용 강화 조치로 기준금리가 2년 연속 0.75%포인트 인상되었습니다. 3월 이후 4번째인 연준의 최근 인상은 주택,

자동차, 신용카드 대출 비용을 더욱 확대할 것이지만 많은 차용자들은 그 영향을 즉시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중앙 은행은 지출을 늦추고 경제를 진정시키며 2세대 만에 최악의 인플레이션을 물리치기 위해 차입 비용을 공격적으로 인상하고 있습니다.

연준의 조치는 현재로서는 경제를 구제하기 위해 2008-2009년 대공황에서 발생한 초저금리 시대를 끝내고 연준이 기준금리를 인하한 잔인한 대유행 침체기에 다시 등장했습니다. 거의 제로에.

연준의 금리 인상이

제롬 파월 의장은 차입금을 더 비싸게 만듦으로써 연준이 주택, 자동차, 기타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줄이는 데 성공하기를 희망합니다.

지출을 줄이면 가장 최근에 40년 최고치인 9.1%로 측정된 인플레이션을 연준의 목표치인 2%로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은 높습니다. 일련의 더 높은 금리는 미국 경제를 침체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이는 실업률 증가, 해고 증가, 주가 하락 압력을 의미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재정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다음은 금리 인상의 영향에 대해 묻는 가장 일반적인 질문입니다.

주택 구입을 고려 중입니다. 모기지 이자율은 어떻게 되나요?

더 높은 금리는 주택 시장을 뒤흔들었다. 주택 대출 금리는 5.5%로 1년 전보다 거의 두 배 가까이 올랐지만,

연준이 신용 긴축을 더 강화할 가능성이 있다는 신호를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주 동안 하락했습니다.

모기지 이자율이 반드시 연준의 인상과 함께 움직이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기도 합니다. 장기 모기지는 10년 만기 국채 수익률을 추적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미래 인플레이션에 대한 투자자의 기대와 미국 국채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포함됩니다.

투자자들은 올해 말이나 내년 초에 경기 침체가 미국 경제를 강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연준이 이에 대한 대응으로 결국 기준금리를 인하하도록 할 것입니다.

연준이 내년에 일부 인상을 취소해야 한다는 기대는 10년물 수익률을 6월 중순의 3.5%에서 약 2.8%로 낮추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more news

집을 찾기가 더 쉬울까요?

기존 주택 판매는 5개월 연속 감소했고 신규 주택 판매는 6월에 급감했습니다. 재정적으로 주택 구입을 진행할 수 있다면 몇 달 전보다 선택의 폭이 더 넓어질 것입니다.

많은 도시에서 옵션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말 최저 수준으로 떨어진 전국 주택 공급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전국부동산중개인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에 따르면 현재 126만 채의 주택이 판매되고 있으며 이는 1년 전보다 2.4% 증가한 수치입니다.

새 차가 필요합니다. 지금 구매해야 합니까?

연준의 금리 인상은 일반적으로 자동차 대출을 더 비싸게 만듭니다. 그러나 때때로 차입 비용을 낮출 수 있는 자동차 제조업체 간의 경쟁을 포함하여 다른 요인도 이러한 요율에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