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샤바브, 에티오피아 소말리아 지역 반발

알샤바브, 에티오피아 소말리아 지역 반발

알샤바브

카지노검증사이트</p 에티오피아의 소말리아 지역은 이 단체의 추가 침공을 막기 위해 알-샤바브 무장세력에 대항하기 위해 동원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2018년 아비 아흐메드 총리가 집권한 이래 에티오피아에서 가장 평화로운 지역으로 환영받았습니다.

그러나 3주 전 알-샤바브 반군이 이 지역으로 강제 진입하여 에티오피아 깊숙한 곳에서 치명적인 대립을 촉발하면서 시험에 들었습니다. 에티오피아.

에티오피아는 현재 알샤바브에 대한 군사작전을 위해 국경을 따라 군대를 집결했다. 그러나 소말리아 지역은 종교 학자,

여성 및 전통적 장로를 포함한 지역 사회 지도자들도 동원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리더들은 기금을 약속했고 목축업자들은 보안군에

가축을 기부했습니다. 명백한 목표는 관용과 다양한 신앙 공동체 간의 평화로운 동거로 알려진 지역에서 알-샤바브의 이념이 침투하는

것을 저지하는 것입니다.

셰이크 모하메드 하산 부라위(Sheikh Mohamed Hassan Burawi)는 최근 이 지역의 수도인 지지가(Jigjiga)에서 정부가 조직한 모임에서

알샤바브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낸 성직자 중 한 명입니다.

부라위는 VOA 소말리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그들은 종교와 지하드를 퍼뜨리고 싶다고 말함으로써 사람들을 조종하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이 사람들이 설교하는 것이 지하드가 아니라 종교와 무관하다는 사실을 알려야 합니다.”

부라위는 소말리아 지역은 알샤바브의 개입이 필요하지 않으며 학자들은 이슬람 사원에서 연설하고 이 무장단체에 대해 대중에게 알릴 의무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이 발언할 적기”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어서는 안 되며, 정부도 그들에게 기회를 주어서는 안 되며, 성직자들은 그들에게 기회를 주어서도 안 됩니다. 우리는 그들을 여기서 막아야 합니다.”

보안 전문가이자 모가디슈에 위치한 Hiraal Institute의 사무총장인 Samira Gaid는 커뮤니티가 현재로서는 알-샤바브의 침입을 거부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알샤바브

그녀는 알-샤바브가 소말리아 지역 내 지원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말리아의 극단주의 단체들은 지금까지 에티오피아에 영구 기지를 설치하는 데 실패했지만 모집에는 성공했다.

알샤바브의 에티오피아 전선 사령관인 알리 디야르와 최근 침공에 가담한 것으로 알려진 몇몇 다른 지휘관들은 이 지역 출신이다.

Al-Shabab은 또한 Oromo를 포함한 다른 에티오피아 공동체에서 모집했습니다.

긴 작업

이 지역에서 나타나고 있는 그림은 알-샤바브 전사에 대한 작전이 당국이 이전에 보고한 것보다 길고 더 복잡했음을 나타냅니다.

보안군은 적어도 지난주 말까지 무장 세력과 교전한 것으로 보입니다.

언론과의 대화가 허용되지 않아 이름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한 외교관과 보안 관리인 두 명의 에티오피아 관리는 알-샤바브 전사 중 일부가 목표물인 소말리아와 오로미아 지역. More News

그곳에 도착한 무장 세력의 수는 50~100명으로 추산된다. 그러나 소말리아 지역 관리들은 에티오피아에 들어온 알샤바브 무장 세력이 진압됐다고 반복해서 보고했다. 그들은 알-샤바브 전사들이 이 지역 내에서 전투부대로 조직될 가능성을 배제했습니다.

모하메드 아흐메드 구레이 지역 안보 부국장은 지난주 VOA 소말리와의 인터뷰에서 “작전은 공식적으로 4~3일 반 동안 지속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