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가 ‘국보’에서 정치적 먹이가 된 방법

아카이브가 ‘국보’에서 정치적 먹이가 된 방법

워싱턴 (AP) — Nicolas Cage의 캐릭터가 독립 선언서를 훔치려는 영화 “National Treasure”의 설정이었습니다. 오랫동안 미국의 수도에서 가장 인신매매된 관광지 중 하나였습니다.

아카이브가

그러나 지금까지 국가기록원은 전직 대통령에 대한 범죄수사 장소였다.

그러나 FBI는 지난 1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플로리다 자택에서 회수된 15개의 상자에 기밀 표시가 있는 수십 개의 문서가 들어 있다고

FBI에 보낸 후 바로 그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리처드 닉슨 대통령 도서관 및 박물관의 초대 관장인 팀 나프탈리(Tim Naftali)는 “도널드 트럼프가 국립 기록 보관소를 정치화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도널드 트럼프가 한 것은 공무원들이 대응해야 하는 레드 라인을 넘은 것”이라고 말했다. “

그 공무원들은 워싱턴 시내에 있는 기록 보관소 건물의 대리석 파사드 뒤에서 대중의 눈을 피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줄거리 너머에는

연방 관료제의 중요한 구성 요소가 있으며 수십 명의 직원이 일상적인 것부터 기념비적인 것까지 다양한 기록을 보존하는 미국 역사의 수호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국립 기록 보관소, 그 역사 및 정치적 혼란의 한가운데서 어떻게 끝났는지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방대한 컬렉션

아카이브가

사설 토토사이트 1934년에 의회에 의해 설립된 국립 기록 보관소의 사명은 간단하게 들립니다. 바로 국가의 기록 보관자가 되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는 어려운 작업입니다.

기록 보관소는 독립 선언서, 헌법, 권리 장전과 같은 귀중한 국가 문서를 보호하지만, 이는 130억 페이지의 텍스트와 1천만 개의 지도, 차트 및

그림에 걸쳐 있는 방대한 컬렉션의 공개적인 얼굴일 뿐입니다. 수천만 장의 사진, 영화 및 기타 기록으로.

기록 보관소는 워싱턴에서의 작업 외에도 전국에 걸쳐 13개의 대통령 도서관과 14개의 지역 기록 보관소를 감독합니다.

미합중국의 기록관은 기관을 운영할 책임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확인된 상원 원내대표는 데이비드 페리에로(David Ferriero)로 3명의 대통령

아래에서 12년을 근무한 후 4월에 사임했습니다.

페리에로는 2021년 1월 6일 워싱턴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트럼프 지지자들이 국회의사당을 침범하기 위해 행진하는 모습을 기록 보관소 건물의 창문에서 어떻게 보았는지 회상했다. 그는 그날을 인생 최악의 날이라고 불렀다.

1년 이상 후에 그는 부분적으로 국가의 정치적 궤도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은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행정부가 나를 대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그는 Post에 말했습니다. “2024년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 걱정됩니다. 대통령 선거라는 미지의 …에 맡기고 싶지 않습니다.”

그의 대리인인 데브라 스타이델 월(Debra Steidel Wall)은 임시 기록 보관관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조 바이든 대통령의 지명자인 콜린 조이 쇼건(Colleen Joy Shogan)은 올 가을 상원 인준 절차를 기다리고 있다. 기록관은 은퇴를 결정할 때까지 그 역할을 수행합니다.

기록 보관소는 모든 백악관의 작업을 위한 마지막 휴게소 역할을 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