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다 세이프리드 는 ‘Mean Girls’에서 자신의

아만다 세이프리드 는 ‘Mean Girls’에서 자신의 일기예보 소녀 장면에 대한 남성들의 반응에 ‘정말 역겨웠다’.

아만다 세이프리드

파워볼 솔루션 아만다 세이프리드 는 2004년 히트 틴 영화 “미련한 소녀들”에서 그녀의 역할을 연기한 것이 어떻게
그녀를 느끼게 했는지 공유하고 있다.

36세의 이 여배우는 “마리 클레어”와 함께 자신의 젖가슴을 잡고 코미디 영화에서 날씨를 예측할 수 있는
캐런 스미스 역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녀는 ‘미운 소녀들’의 핵심 장면이었던 비가 오는지 묻는 남자들을 떠올렸다.

세이프리드는 남성들의 반응에 대해 “나는 항상 그것에 대해 역겨움을 느꼈다”고 말했다. “저는 18살 정도였습니다. 그건 구역질 나요.”

자리 표시자
아만다 세이프리드는 2004년 히트 틴 영화 “미련한 소녀들”에서 그녀의 역할을 연기한 것이 어떻게 그녀를 느끼게 했는지 공유하고 있다.
아만다 세이프리드 는 2004년 개봉한 10대 영화 ‘미언 걸스’에서 맡은 배역이 어떤 느낌을 주었는지 공유하고 있다.

‘맘마미아’ 여배우는 젊은 스타 시절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배경으로 한 신인 연예인들이
감수해야 할 일을 비교하며 “정말 유명하다는 것은 정말 얄미울 것 같다”고 말했다.”

아만다 세이프리드, 엄마가 되는 방식이 그녀가 선택하는 연기 배역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그것은 당신이 이 세상에서 완전히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게 만들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안전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젊은 배우들을 본다. 그들은 조수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자신들의 세상이
모두 변했다고 생각한다.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제 동료들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농장을 샀다. 저는 반대 방향으로 가보자고 생각했습니다.”

이 여배우는 현재 훌루의 드라마 미니시리즈인 “낙오자”에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다. 세이프리드는
네이빈 앤드루스, 윌리엄 H와 함께 출연한다. 메이시, 딜런 미네트, 로리 멧카프입니다

카렌 스미스 역의 아만다 세이프리트와 그레첸 위너스 역의 레이시 채버트.
캐런 스미스 역의 아만다 세이프리드, 그레첸 위너스 역의 레이시 채버트. (CBS, 게티 이미지스)

사이프리드는 2017년 남편 토마스 사도스키와 결혼했고, 두 아이는 5살 니나와 1살 토마스이다.

소식 더보기

그녀는 뉴욕주 북부에 30에이커의 농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그곳에서 아이들을 키우고 학교에 보낼
계획입니다. 현재, 그녀는 맨해튼에 그녀와 그녀의 가족이 자주 거주하는 아파트를 가지고 있다.

지난 20년 동안 스스로 이름을 날린 세이프리드는 유명해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울렛과 공유했다.

지난 20년 동안 유명세를 탔던 세이프리트도 유명해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명성은 이상합니다.”라고 그녀가 말했다. “저는 초유명했던 적이 없습니다. 나는 항상 어느 정도 알아볼
수 있었다. 가장 건강한 궤적이었습니다. [이건 무서운 스파이크가 아니야] 난 내 우선순위가 있어 난
내가 누군지 안다. 난 내가 어디로 가는지 안다. 그것이 무슨 뜻인지 알고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뜻이에요.

“저는 사실 지금 그것이 두렵지 않습니다.

불쌍한 아만다! 그녀는 영화 내내 젊은 남성들을 끌어모으기 위해 자극에 의존했고, 이제는 그 반응에 역겨움을 느낀다고 주장한다. 만약 이것이 그녀의 홍보 담당자가 관심을 끌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면, 그녀는 약간의 인사 변화를 할 필요가 있다.

웃긴 건 그 영화를 여러 번 봤는데 아직도 그 장면이 기억이 안 난다는 거예요.

그녀는 20년 후에 징그럽다고? 왜 그녀는 그 장면을 촬영하는 동안 징그럽지 않았고, 왜 그 자리에서 그만두고 돈을 받지 않았을까?

  • 마실 것 드려요? – 아니, 괜찮아요

그게 그들이 말하는 기상 풍선인가요?
존 야코빙글헤이머슈밋

이 가엾고 섬세한 꽃아! 당신은 당신의 몸을 사용함으로써 수백만 달러를 벌었고 그리고 나서 당신의 몸에 대해 논평하는 사람들을 상대해야 했습니다!

오늘날의 사회는 노숙자에서 억만장자에 이르기까지 피해자로 가득 차 있다.

“저는 항상 그것 때문에 정말 역겨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