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비즈, 캄보디아 성장

싱가포르 비즈, 캄보디아 성장 전망에 낙관적
세계은행(World Bank), 국제통화기금(IMF), 아시아개발은행(ADB)을 비롯한 많은 국제기구는 2022년과 향후 몇 년 동안 캄보디아의 GDP 성장률이 양호할 것으로 전망했다.

싱가포르

성장 전망은 정부가 코로나19 팬데믹을 효과적으로 통제한 후 사회 경제 활동이 재개된 후 국가 전망이 다시 살아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일부 기업은 빠르게 회복된 반면 다른 기업은 따라잡고 견고한 성장에 대한 희망을 새롭게 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중국과의 자유무역협정(FTA) 및 RCEP가 중국의 무역 잠재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최근 한 그룹의 싱가포르 기업인들은 왕국의 비즈니스 환경이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있다는 희망을 표명했습니다.

Covid-19 조치가 완화되면서 프놈펜의 더 많은 스카이 바, 펍 및 기타 F&B 매장이 새로 설립된 매장을 포함하여 복수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경제 활동이 코로나 이전 시대로 돌아가고 있다는 신호입니까?

인플레이션 압력과 물류 및 공급망의 혼란으로 아직 착륙을 찾기에는 너무 이르다.

싱가포르 비즈

그래도 왕국을 방문하는 비즈니스 대표단의 수와 마을 주변의 비즈니스 네트워킹 이벤트가 표시된다면 고무적인 신호이며,

보도자료에서는 재계 리더들의 의견을 인용해 지적했다.

카지노사이트 분양 7개월 동안 캄보디아에 머물렀던 Prince Real Estate의 Edward Lee CEO는 상업 활동이 분주했으며 특히

지난 몇 달 동안 캄보디아를 방문한 국제 사업가와 대표단의 수를 언급했습니다.

이 총리는 발표문에서 “코로나 이후 회복기에 캄보디아가 세계, 특히 싱가포르 기업에 자신을 선보일 기회가 있다”고 말했다.

에드워드는 캄보디아에서 업무를 맡은 싱가포르 임원 중 한 명입니다.

그러나 그는 MBCC, AmCham 및

JBAC은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캄보디아를 방문하는 많은 싱가포르 중소기업의 공통된 피드백은 소셜 클럽 및 기타 외국 회의소 외에 네트워크를 구축하거나 시장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비즈니스 중심 플랫폼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Hobson의 선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신뢰할 수 있는 대안 선택을 원합니다.”more news

올해 캄보디아로 돌아온 노련한 은행가인 Cynthia Liaw는 현재 Panda Commercial Bank

CEO이자 Maybank Cambodia의 전 CEO로 캄보디아에 거주하는 싱가포르인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 있는 우리 모두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일하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 및 국제 커뮤니티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인맥을 더 잘 활용할 수 있으며, 공동의 이익을 기반으로 하는 비공식적인 비즈니스 그룹을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캄보디아뿐만 아니라 여기 캄보디아에 있는 동료 싱가포르 기업에 더 많은 비즈니스 및 투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의 노력과 네트워크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