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건설 현장에서 발견된 17구의

쇼핑몰 건설 현장에서 발견된 17구의 시신은 중세 아슈케나지 유대인이었다.
영국 쇼핑몰 건설 현장에 위치한 중세 우물에서 17구의 시체가 발견되어 수년 동안 역사가들을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유전자 검사 후 연구자들은 그들이 아슈케나지 유대인임을 발견했습니다.

쇼핑몰 건설

2004년 영국 노리치(Norwich)에 쇼핑몰을 건설하는 건설 노동자들은 충격적인 발견을 했습니다.

중세 우물 바닥에서 17명의 인간의 뼈를 발견했습니다.

이 발견은 역사가와 일반인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시신이 유대인일 수 있다는 징후가 있었습니다.

이제 연구원들은 사건의 핵심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DNA 분석을 통해 그들은 시체가 거의 확실히 아슈케나지 유대인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는 중세 아슈케나지 유대인의 DNA에 대한 최초의 과학적 통찰력을 제공하고 인구의 병력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슈케나지 유대인: 디아스포라 인구

아슈케나지 유대인은 12세기 이전에 라인 강 유역의 독일과 이탈리아에 정착한 디아스포라 유대인입니다.

쇼핑몰 건설

아슈케나지 유대인은 현재 세계 유대인 인구의 약 80%를 차지합니다.

그들은 낮은 유전적 다양성과 독특한 특성을 보여주기 때문에 유전학자들이 연구하기에 특히 흥미로운 집단입니다.

카지노 분양 겸상 적혈구 질환 및 낭포성 섬유증을 포함한 상염색체 열성 질환의 높은 유병률,

예를 들어 파킨슨병과 유방암, 난소암의 위험이 높습니다.

Ashkenazi 유태인 인구에서 흔하지 않은 유전자 중 일부의 높은 빈도와 인구 자체의 유전적 다양성 부족은 다음과 같은 것을 암시합니다.

“창시자 효과”는 작은 그룹의 개인이 더 큰 인구로부터 분리될 때 발생하는 유전 현상을 설명합니다.more news

창시자 효과를 경험한 집단은 초기 집단과 유사한 유전형과 신체적 특성을 나타낼 것이며,

이는 원래의 대규모 집단과 매우 다를 수 있다고 미국 국립 인간 게놈 연구소(National Human Genome Research Institute)는 말합니다.

인구 병목 현상
유전학자들은 창시자 효과가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하지만 종종 “인구 병목 현상”이라는 것에 대한 반응으로 발생한다고 말합니다.

인구 병목 현상은 대규모 화산 폭발, 쓰나미 또는 대량 학살과 같은 대량 멸종 사건으로 전체 인구의 크기가 급격히 감소할 때 발생합니다.

연구원들은 2014년 연구 논문에서 아슈케나지 유대인 인구에서 이러한 종류의 병목 현상에 대한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오늘날 지구는 600-800년 전에 살았던 약 350명의 사람들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more news

아슈케나지 유대인들은 지난 수세기 동안 반유대주의 폭력으로 인해 여러 병목 현상을 겪었지만 과학자들은 유전적 변이를 일으켰기 때문에 이 특정한 병목 현상에 특히 관심이 있습니다.

Current Biology 저널에 8월 30일에 실린 이 새로운 연구는 이 사건이 역사상 더 일찍 일어났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