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력 피해자를 위한 병원 검진은

성폭력 피해자를 위한 병원 검진은 무료여야 한다. 어쨌든 많은 사람들이 큰 계산서를 받습니다.

연방법에 따라 법의학 시험은 무료로 규정되어 있지만 성폭행의 일부 피해자는 응급실 치료 비용을 본인 부담으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의사와 연구자 그룹이 수요일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에 게재한 편집자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토토사이트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의 2019년 데이터를 사용하여 성폭력 생존자의 응급실 방문 비용을 계산했습니다.

성폭력 피해자를

그들은 그 해에 성폭력과 관련된 거의 113,000건의 긴급 방문 중 16%가 생존자들에게 본인 부담 비용을 초래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성폭력 피해자를

이 경우 평균 치료 비용은 1인당 $3,551였습니다. 임산부의 경우 비용이 더 높았습니다. 평균 1인당 $4,553였습니다.

1994년에 제정된 연방법인 여성폭력방지법은 법의학 시험에 대해 기소할 수 없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성폭행 후. 당시 상원의원이었던 Joe Biden 대통령은 1990년에 이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그는 3월에 이 법안을 재승인했습니다.

그러나 응급 피임이나 성병 치료와 같은 일부 의료 서비스는 이 법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떤 경우에는,

성폭행 피해자는 해당 서비스에 대해 비용이 청구됩니다. 다른 곳에서는 환자에게 검사 자체에 대한 비용이 청구되며,

병원 오류로 인해 또는 검사를 무료로 하기 위해 법에 따라 특별히 훈련된 임상의가 검사를 실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연구는 연방법에 따라 보장되어야 하는 비용과 기타 추가 의료 서비스를 구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 편지의 주 저자이자 몬태나주의 가족계획의 의사인 새뮤얼 딕먼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수수료의 출처에 관계없이 “이것은 매년 수만 명의 미국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거대하고 거대한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딕먼은 “텍사스 및 기타 지역에서 폭행을 당한 환자들을 돌본 후 치명적으로 높고 지불할 수 없는 의료비에 직면해 있는” 환자들을 돌본 후 연구를 수행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고 말했다.more news

법의학 시험 중 성폭행 피해자는 즉각적인 부상 치료를 받고,

그런 다음 병력 및 성생활에 대해 질문하고 혈액 샘플을 수집하는 것과 관련된 머리부터 발끝까지 검사를 받았습니다.

소변, 피부 또는 머리카락. 시험은 빗, 면봉 및 봉투와 같은 증거 수집에 필요한 자료가 포함된 “강간 키트”를 사용하여 시행됩니다.

그러나 진단 검사, 상담, 임신 검사 및 피부의 상처나 찢어진 부분의 수선은 모두 해당 검사의 일부로 간주되지 않는 서비스에 포함됩니다.

“피해자들이 보고하고 도움을 구할 용기를 찾는 것은 충분히 어렵습니다. 피해자들에게 치료비를 청구하면 재정적 의무를 지게 되어 범죄가 더욱 가중되고,

어떤 경우에는 재정적 어려움을 야기합니다. 피해자에게 폭행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성폭력 반대 단체인 RAINN의 교육 책임자인 Traci Sharpe는 이메일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Dickman과 그의 팀이 분석한 데이터는 성폭력과 관련된 문제로 응급실을 찾은 모든 환자를 포함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