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병 속, 9월 학기 개강 요청 증가

발병 속, 9월 학기 개강 요청 증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생 기간 동안 휴교한

학교는 학생, 학부모, 지방 정부 지도자들 사이에서 서구 국가들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 9월에 학년도를 시작해야 한다는 요구를 재점화했다.

이 문제는 과거에 제기되었으며 지지자들은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일본 학생들이 예를 들어 유럽 및 북미에서 유학하기가 훨씬 더 쉬워질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발병

토토사이트 추천 이제 그들은 이러한 변경이 대유행으로 인한 학교 관련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대학 입시 일정과 같은 다른 오래된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more news

9월 학기 시작에 대한 새로운 관심은 부분적으로 도쿄의 한 고등학생이 4월 1일 트윗한 데 힘입었습니다.

누가 학생 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전환을 제안했습니다.

발병

9만7000여 개의 ‘좋아요’를 받은 트윗은 “개학이 계속 미뤄져도 결승선은 바뀌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 학생은 또한 온라인 교육은 학교 간의 큰 차이 때문에 본질적으로 불평등하다고 말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몇 달 만에 대학 입시를 치러야 하는 것은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라고 학생이 말했습니다.

다른 학생들은 학년도 시작을 변경하도록 정부에 촉구하는 온라인 청원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일주일 만에 약 3000명의 서명이 모였고, 청원은 4월 말까지 교육부에 제출될 예정이다.

학부모들도 동참했다. 4월 22일 도쿄 초등학교에 다니는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청원 사이트를 개설했다.

그룹은 지역 사회 및 가족 환경에 따라 교육의 격차가 증가하는 것은 교육 기회 평등을 보장하는 헌법에 대한 명백한 위반이라고 말했습니다.

부모는 또한 일본이 9월에 학년을 시작하기 위해 서구의 표준 관행을 따르도록 요청했습니다.

후쿠오카 현의 한 초등학교 교사는 동료들과 9월 개강으로의 전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제기한 우려 중 하나는 바이러스 관련 수업 시작 지연이 여름

방학을 크게 단축하고 학생들이 토요일에 수업에 참석해야 하고 심지어 학교에서 하루에 최대 7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조치를 취하더라도 늦게 시작하면 운동회, 견학 등 학교 행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또한 교사는 9월 학기가 시작되면 학생들이 독감에 걸리거나 눈이 오는 날씨에 시험장에 가는 방법을 걱정해야 하는 겨울에 더 이상 대학 입학 시험을 치르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습니다.

교육 전문가인 Naoki Ogi도 9월 개강을 찬성합니다. 그는 현재 4월 개학이 일본 대학들이 서양 대학들처럼 세계화하지 않는 주된 이유이자 유학을 생각하는 일본 학생들이 적은 이유라고 말했다.

무라이 요시히로 미야기 지사는 4월 27일 기자 회견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이 학생과 학부모가 학년도 변경에 대해 논의할 완벽한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지역간 학문적 차이가 생기면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