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 대회, 올해 국제 출신 크메르 참가자 허용

미인 대회, 올해 국제 출신 크메르 참가자 허용
2022년 미스 그랜드 캄보디아 선발대회 후보자 선정 절차가 기존 행사를 넘어 확장되었습니다. 주최측은 더 많은 지방과 도시를 대표하기 위해 참가자 수를 늘렸으며 해외에 거주하는 크메르 뿌리를 가진 7명의 후보자를 포함할 것입니다.

미인 대회

넷볼 공식 발표에 따르면 올해 미인 대회에는 수도와 지방을 대표할 35명의 후보자와 베트남, 태국, 호주, 뉴질랜드, 프랑스, ​​미국, 캐나다

출신의 캄보디아계 국제 경쟁자들이 등장한다.

2020년부터 미인대회에 대한 권리를 보유하고 있는 모하항컴퍼니의 소핀 대표는 변화의 배경을 설명했다.

“모든 캄보디아인이 고국에 사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세계가 알아야 하기 때문에 해외에 거주하는 캄보디아인 부모를 둔 사람들이 이

대회에 참가하기를 바랍니다. 그들이 어디에 살든 그들은 캄보디아 국민의 일부이며 왕국을 대표할 자유가 있습니다. Kampuchea Krom이나 수린, 파리 또는 웰링턴 출신이든, 우리는 그들이 미인 대회에 참가하는 것을 환영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Post에 말했습니다. more news

“확장의 주요 목적은 캄보디아에 거주하는 캄보디아인과 해외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우정과 결속의 정신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해외에 사는 자매들의 아름다움을 왕국 사람들에게 보여주겠다”고 덧붙였다.

미인 대회

2021년 미스 그랜드 캄보디아 왕관을 수상한 Pokimtheng Sothida는 자신의 낙관주의와 경험을 차세대 참가자들에게 공유했습니다.

“캄보디아를 대표하는 임무가 거의 다 끝났지만 여전히 뿌듯합니다. 그 길은 장애물과 비판, 낙심과 때로는 경멸로 가득 차 있었지만, 나는

조국의 이름을 국제무대에 올렸습니다. 강해지는 법을 배웠고 계속 나아가라고 스스로에게 말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이 나를 끌어내리려 하고 비난했지만, 나는 여전히 세상과 좋은 것을 공유했습니다. 내 나라는 사랑과 가장 따뜻한 존경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에 항상 감사할 것입니다. 다음 세대가 강하고 용감하며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대회의 상위 5명의 참가자는 다양한 국제 대회에서 캄보디아를 대표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우승자는 2022년 미스 그랜드 국제 대회에서 캄보디아를 대표하게 되며, 1위는 미스 수프라내셔널 대회에 참가하게 됩니다. 2위는 미스 글로벌 대회에, 3위와 4위는 각각 미스 인터글로벌과 미스 폴로 대회에 출전한다.

응모 마감은 7월 15일입니다. 7월 16일부터 20일까지 패널은 50명의 참가자를 선택한 다음 투표를 통해 최종 35명을 결정합니다.

7월 25일 기자 회견을 통해 대중에게 공개하고 8월 1일까지 15명의 결선 진출자를 선정하여 행사를 시작할 준비를 합니다.

8월 22일 수영복 대회가 열린다. 8월 24일 전국복식대회를 열고 다음날 예선전을 치른다. 한 명의 특별한 여성이 8월 27일 결승전에서 우승자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