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자 선수 축구 2400만 달러 동일 급여 소송 합의

미국 여자 선수 여자, 남자 대표팀은 앞으로 같은 보상을 받는다.

임금 평등을 위해 수년을 투쟁한 미국 여자 대표팀 선수들은 U.S.S Soccer가 팀과의 차별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2,400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한 역사적인 합의와 남자 팀에 맞도록 급여와 보너스를 동일하게 하겠다는 약속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저는 우리가 이 순간을 되돌아보고 ‘와우, 게임을 바꾸고 세상을 정말로 영원히 바꾼 미국 축구 역사상 얼마나 놀라운 전환점인가’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말했다.

먹튀

양측은 화요일 초 선수들이 2,200만 달러를 나누도록 하는 거래를 발표했는데, 이는 그들이 요구한 피해액의 약 3분의 1에 해당합니다. U.S.S Soccer는 또한 축구 선수들의 은퇴 후 경력과 여성을 위한 스포츠 성장을 목표로 하는 자선 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200만 달러의 기금을 설립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제안은 더 나아갔고 미식축구 이사회는 월드컵 보너스를 포함해 임금을 동일하게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2019년에 제기된 성차별 소송을 효과적으로 종결합니다.

미국 여자 선수 축구

여성과의 협상은 마지막 CBA가 12월 31일 만료된 후에도 계속되며 기한은 3월 31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합의는 팬들이 “Equal Pay!”를 외친 여성들의 승리였습니다. 2019년 프랑스 월드컵에서 2연패를 달성했을 때.

라피노는 “많은 여성들이 직장에서 자주 느끼는 차별, 학대, 불평등, 무례함에 대해 이야기하고 표현하는 것이 때때로 너무 어렵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그것에 목소리를 내고, 얼굴을 얹고, 요점을 말하고, 그 뒤에 일종의 움직임을 넣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또 한 가지 걸림돌이 있다. 선수노조와의 단체교섭이다. 미국 여자 선수

이 계약은 2020년 3월에 연맹 회장이 된 전 선수인 연맹 회장 Cindy Parlow Cone에게도 성공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 게임을 성장시키는 데 있어 선수들과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선수들은 세계 최고의 선수일 뿐만 아니라 우리 스포츠의 최고의 대사이기 때문입니다.”라고 Cone이 말했습니다. “우리가 이 일을 끝내서 정말 기쁩니다. 그리고 함께 일하고 페이지를 넘길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Cone은 여성이 남성보다 신체적 능력과 책임이 적다는 소송을 제기한 연맹이 소송을 제기한 후 사임한 Carlos Cordeiro를 대체했습니다. Cordeiro는 현재 4년 임기에 투표하기 위해 3월 5일 USSF 전국 위원회가 열릴 때 Cone에서 일자리를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법적 투쟁은 Rapinoe, Becky Sauerbrunn, Alex Morgan을 포함한 5명의 미국 스타가 2016년 4월 연방 평등 고용 기회 위원회에 불만을 제기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선수들은 3년 후 연방 Equal Pay Act 및 Title VII에 따라 손해 배상을 청구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민권법의.

양측은 2020년 12월 전세 항공편, 숙박 시설 및 경기장과 같은 문제를 처리하는 근무 조건 부분을 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