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명 신청자들, 워싱턴주 NYC에서 정치적

망명 신청자들, 워싱턴주 NYC에서 정치적 전투에 휘말려

망명 신청자들

토토사이트 뉴욕(AP) — 베네수엘라 독재 정부와 군대에서 벌어들인 적은 돈에 지친 다리오 말도나도는 가족과 함께 이웃 콜롬비아로 도망쳤다.

그러나 삶은 여전히 ​​고단했습니다. 돈은 빡빡하고 지출은 늘어만 갔습니다. 그래서 그는 독사와 총을 든

도적(때로는 같은 여행에서 사망)이 들끓는 중앙 아메리카 정글을 도보로 여행해야 하는 오디세이인 미국으로 출발했습니다.

이제 말도나도와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 전역에서 온 수천 명의 다른 망명 신청자들은 두

명의 공화당 주지사가 뉴욕과 워싱턴으로 이민자들을 버스로 보내기 시작한 후 미국 이민 정책을 둘러싼 정치적 투쟁에 휘말렸습니다.

샌디에이고와 같은 국경 도시는 오랫동안 망명 신청자들의 유입과 씨름해 왔으며 이에 대응하기 위해 기름칠이 잘 된 기계를 만들었지만 미국에서 가장 큰 도시와

그 수도는 발이 묶였습니다. 이는 애리조나주 텍사스의 그렉 애벗이 민주당 지도부가 실패한 것으로 간주하는 것을 악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거의 8,000명의 이민자들이 주정부가 후원하는 버스 여행을 통해 도착하여 두 도시의 자원과 인도주의적 서비스에 부담을 주었고 연방 정부의 지원도 요청했습니다.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메시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우리는 돕기 위해 여기에 있으며

망명 신청자들, 워싱턴주

정치는 제쳐두고 싶습니다.”라고 뉴욕시 이민 국장인 마누엘 카스트로가 최근 아침에 도착한 이민자들을 맞이하면서 말했습니다.

Abbott는 워싱턴에서 4월에 연습을 시작했으며 Doug Ducey는 5월에 그 뒤를 따랐습니다. Abbott는 또한 최근에 뉴욕으로 버스를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이민자들에게 정치는 어렴풋이 이해될 뿐이며 미국에서 임시 거처, 일자리, 장기 집을 찾는 것보다 훨씬 관련성이 낮습니다.

Maldonado는 뉴욕 보호소 밖에서 말했다. “텍사스 주지사가 반이민자라고 들었습니다. “텍사스 주지사 정당과 바이든 정당의 전쟁과도 같다”

텍사스에서 무료 교통 수단에 대한 자발적 동의서에는 워싱턴이 대통령과 하원 의원들이

“이주민들의 필요를 보다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곳”이라고 이민자들에게 알립니다.

뉴욕으로의 무료 여행을 위한 동의서에 서명한 이민자들은 뉴욕시가 음식과 피난처를 제공받는 이민자들을 위한 “피난처”로 지정했다고 들었습니다.

米国 당국은 1월부터 7월까지 멕시코 국경에서 이민자들을 143만 번 차단했는데,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8% 증가한 수치다. 많은 사람들이 인도주의적 가석방 또는 이민 법원에 출두하라는 통지를 받고 석방됩니다.more news

유입에 대처하기 위해 발버둥치는 두 도시의 모습은 뉴욕시를 “이 이민자들에게 이상적인 목적지로, Eric Adams 시장이 도시 내에서

자랑했던 풍부한 도시 서비스와 주택을 받을 수 있는 이상적인 목적지”라고 Abbott로부터 위장하지 않은 schadenfreude를 끌어들였습니다. 」

두 도시에서 사회 봉사 자선 단체와 교회는 이민 법원에서 데이트를 기다리는 동안 임시 쉼터,

의료 서비스 및 종종 다음 목적지로 가는 티켓을 제공하여 새로운 도착자를 지원하기 위해 동원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박해와 기타 매우 가혹한 상황을 피해 달아나고 있습니다. 그들은 혼란스러워하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가능한 한 그들을 지원하고 그들이 정치적 졸로 사용되지 않도록 하고 싶다”고 카스트로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