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카드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덧붙였습니다.

레드

카지노 알공급 아르테타는 더비 드러빙 이후 선수들에게 실망했는지 묻는 질문에 무리뉴에서 과르디올라로 이적했습니다.

그는 대답했다: “내 선수들은 아니요, 나는 내 선수들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레드

팬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재빨리 비교했습니다. 한 사용자는 “미켈 아르테타가 경기 후 펩 과르디올라를 완벽하게 가려고 합니다.”라고
썼습니다.

과르디올라의 유사점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무료 베팅 및 가입 거래 – 최고의 신규 고객 제안

물론 아르테타는 아스날의 감독으로 임명되기 전에 맨체스터 시티에서 과르디올라의 어시스턴트로 3년을 보냈다.

경기의 결정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더 이야기하자, Artet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경기가 오늘 망했기 때문에 유감입니다.”

Arteta의 논평을 위한 시간이 많지 않은 한 사람은 Antonio Conte 감독을 반대하고 있었습니다.

홀딩의 해고에 대한 질문에 이탈리아인인 아르테타는 “불만하지 말고 팀에 더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는 이제 막 일을 시작했다. 침착해야 한다. 여러 번 불평하는 코치의 말을 듣는 것은 좋지 않다”고 덧붙였다.

Conte는 Arteta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6개월 동안 나는 그가 불평하는 것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토트넘의 감독은 아르테타가 이전에 비품 혼잡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고, 아스날 캠프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오늘 밤 경기가
재정비되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레드 카드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그는 경기 일정에 대해 불평했다, 아니? 당시 나는 아스날이 긍정적인 COVID 사례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경기를 연기하는 데
좋았기 때문에 불평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말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FA 유스컵 결승전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알레한드로 가르나초와 재계약을 체결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Young Devils는 지난 밤 붐비는 Old Trafford에서 전설적인 보스인 Alex Ferguson 경 앞에서 Nottingham Forest를 3-1로 이겼습니다.

Garnacho는 홈 관중 앞에서 두 골을 터뜨렸고 킥오프 전에 United의 아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메시지를 보낸 영웅 Cristiano Ronaldo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리고 17세의 아르헨티나 에이스는 이제 들어오는 개퍼 Erik ten Hag 아래에서 정상에 오를 수 있다는 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가르나초는 이미 맨유의 올해의 영 플레이어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Daily Mail은 그가 이제 첫 프로 계약을 체결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수익성 있는 새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지난 3월 아르헨티나의 부름을 받아 이미 리오넬 메시와 함께 훈련한 가르나초는 2020년부터 맨유에 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이 윙어는 스페인의 거물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부터 £420,000에 이적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FA 유스 컵 결승전 더블은 그를 이번 시즌 대회에서 7골로 이끌었습니다.

가르나초가 맨유의 고위급 체제에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생각하는 한 사람은 클럽 유스 코치인 트래비스 비니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