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화재: 대원들이 화재를 진압하면서

런던 화재: 대원들이 화재를 진압하면서 중대한 사건이 선언됨
런던 전역에서 처음으로 기온이 섭씨 40도를 넘어선 대규모 화재로 인해 대형 사고가 선포되었습니다.

런던 화재

400명 이상의 소방관이 화요일 오후에 시작된 최소 9개의 화재와 싸우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사상자와 파괴된 주택의 수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LFB(London Fire Brigade) 보조 커미셔너 Jonathan Smith는 “정확한 그림”을 제공하기 전에 모든 사건을 조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화요일 밤부터 수요일 아침까지 화재를 진압하는 데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런던 구급차 서비스(London Ambulance Service)는 병원으로 이송된 총 사람들의 수가 수요일까지 알려지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런던 동부 웨닝턴의 가옥들은 잔디 화재가 부동산으로 번진 후 대피했고 여러 채가 불길에 휩싸였습니다.
Dagenham에서도 화재가 발생해 2명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LFB는 긴급 상황이 발생하거나 즉각적인 생명의 위험이 있는 경우에만 999에 전화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들이 직면한 도전의 규모 때문에 공공 공원이나 집에서 바베큐나 모닥불을 피우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소방대원들에게 차량 지원을 제공한 Met Police는 일부 화재가 밤새 계속되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Smith 씨는 “오늘 우리는 다양한 사건을 겪었습니다. 그 중 다수는 분명히 런던 중심부와 교외 지역의 마른 삼림 지대와 초원의 결과였습니다.

“이것은 재산, 사람들의 집, 학교, 교회 및 기타 유형의 건물에 영향을 미치는 빠른 화재 확산을 일으켰습니다.

런던 화재

“현재로서는 우리가 참석한 사건의 수 때문에 해당 정보를 모두 취합하여 모든 사건을 철저히 조사할 것입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우리가 참석한 사건, 피해를 입은 집 수, 사상자 발생 여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수도의 온도가 섭씨 40도 이상으로 치솟자 LFB는 다음과 같이 보냈습니다.
30대의 소방차와 175명의 소방관이 M25 고속도로 위로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 Upminster의 Pea Lane 잔디 화재에
정원 울타리와 나무와 관련된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Pinner의 Uxbridge Road에 12개의 엔진
약 70명의 소방관이 현장에 남아 있는 Southgate의 Green Lanes에서 식당 엔진 10개 화재
Croydon의 Oaks Road에 있는 잔디 화재에 8개의 엔진
Dagenham의 Ballards Road 잔디 화재에 8개의 엔진
브로드웨이, 웸블리에서 화재에 12개의 엔진
헨던의 Sunningfields Crescent의 풀밭에 6개의 엔진
Croydon의 Chapel View에 있는 약 1헥타르(2.5에이커)의 삼림과 덤불에 4개의 엔진이 풀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Eltham의 Sidcup Road에서 화재에 엔진 4개
세차장, 반 단독 주택 2채, 차량 9대가 완전히 가벼운 켄턴 주 호손 애비뉴로 소방차 10대
LFB는 소방관들이 15:07 BST까지 Upminster의 화재를 진압했다고 밝혔습니다.

인근 캐러밴 현장에서 약 200명이 대피했고 일부 실린더는 열에 노출되면 폭발할 수 있어 예방 차원에서 60개의 가스 실린더를 안전한 장소로 옮겼습니다.
웸블리에서 불이 났는데, 윗 아파트가 있는 가게가 불이 났고 약 50명이 대피했고 나중에 통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