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미사일, 체르니히프 지역 키예프 타격

러시아 미사일, 체르니히프 지역 키예프 타격

러시아

후방주의 2022년 7월 28일 우크라이나 키예프 외곽의 비쇼로드 지역에서 러시아군이 군부대에 미사일 공격을 가한 후 한 어부가 연기가 피어오르는 것을 지켜보고 있다.

러시아는 목요일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와 체르니히프 북부 지역에 몇 주 만에 처음으로 미사일을 발사했다.

러시아가 흑해에서 발사한 6발의 미사일로 키예프 지역을 공격해 15명이 부상했으며 이 중 5명은 민간인이라고 우크라이나

지역 주지사가 밝혔다. 우크라이나는 미사일 중 하나를 격추했지만 모스크바군이 수도 외곽의 Liutizh 마을에 있는 군사

기지를 공격해 건물 1채가 파괴되고 다른 2곳이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올렉시 쿨레바 키예프 지역 주지사는 이번 공격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작년에 제정한 건국 기념일과 우크라이나가

처음으로 목요일을 기념한 것과 관련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쿨레바는 우크라이나 텔레비전에 “러시아는 미사일의 도움으로 우크라이나인들이 국가라는 이유로 조직할 수 있었던 광범위한 대중 저항에 대한 복수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이미 러시아의 계획을 깨뜨렸고 계속해서 스스로를 방어할 것입니다.”

체르니히브 지역 주지사인 Vyacheslav Chaus는 러시아도 인근 벨로루시에서 Honcharivska 마을에 미사일을 발사했다고 보고했습니다. Chernihiv 지역은 몇 ​​주 동안 표적이 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

러시아는 몇 달 전 키예프와 체르니히브 지역을 점령하거나 젤렌스키 정부를 무너뜨리는 데 실패하여 철수했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는 수요일에 드네프르 강의 주요 다리를 무너뜨리고 전쟁 초기에 러시아가 장악했던 헤르손 지역을 탈환하기 위한 공세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언론은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인 올렉시 아레스토비치의 말을 인용해 키예프 군이 러시아군을 고립시키고

“가능하면 후퇴하거나 항복하거나 파괴하라”는 세 가지 선택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국가안보국방위회의 올렉시 다닐로프 비서관은 “러시아군이 헤르손 지역에서 병력을 증강하고 있다”며 “군대의 대규모 이동이 시작됐다”고 경고했다.

영국군은 우크라이나가 새로운 서방포를 사용하여 러시아가 병력을 공급하기 위해 의존하고 있는 드네프르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

중 최소 3개를 손상시킨 것으로 평가했습니다.

영국 국방부의 일일 평가에 따르면 헤르손 시는 “이제 다른 점령 지역과 사실상 단절됐다”고 말했다.

러시아 관리들은 그들의 군대가 교량 다리와 페리를 포함하여 손상된 다리가 있는 지역을 건너기 위해 다른 방법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Zelenskyy 고문 Arestovych는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발전소를 인수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 발전을 러시아인에게 “작은 전술적 이점”으로만 설명했습니다.

2022년 7월 28일 우크라이나 도네츠크 지역 토레츠크 마을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이 계속됨에 따라 우크라이나

국가 긴급 서비스의 이 유인물은 러시아의 군사 공격으로 피해를 입은 주거용 건물을 보여줍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