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튼 총격 사건: 9명 사망 확인, 총격범도 사망

데이튼 총격 사건: 9명 사망 확인, 총격범도 사망

데이튼 총격


먹튀검증커뮤니티 오하이오주 데이턴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9명이 숨지고 최소 27명이 다쳤습니다. 이는 미국에서 24시간 만에 두 번째입니다.
경찰은 용의자가 발포한 지 1분 만에 현장에서 사살했다고 확인했다.

촬영은 도심의 오리건 지역에서 현지 시간 01:07(GMT 05:07)에 시작되었습니다.
현지 시장은 총격범이 방탄복을 입고 추가 탄약을 들고 왔다고 말했습니다.

용의자는 대용량 탄창이 있는 .223 구경 돌격 소총을 사용했습니다.
낸 웨일리는 기자들에게 경찰의 신속한 대응이 추가 사망자를 막고 있다는 점에 놀랐지만 희생자 가족들에게는 “매우, 매우 어려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시장으로서 오늘은 우리 모두가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매우 슬픈 것은 전국의 시장들로부터 메시지를 받았다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겪었다는 것은 슬픈 일입니다.”
이 사건은 최소 20명이 사망한 텍사스주 엘패소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이 있은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발생했습니다.
4명 이상의 총격 사건을 총격 사건으로 분류하는 총기 폭력 기록 보관소(Gun Violence Archive)에 따르면 올해 지금까지 251건이 발생했다.

데이턴에서 무슨 일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영상에는 거리에 수십 발의 총성이 울려 퍼지면서 사람들이 달리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총격은 E 5번가의 Ned Peppers Bar 밖에서 발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바는 나중에 소셜 미디어에 게시되었으며 직원은 안전했습니다.

경찰은 모든 사망자가 거리 밖에서 일어났다고 말했다. 재 윌리엄스는 BBC에 그들이 대피하라는 지시를 받았을 때 근처에서 랩 공연을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매우 충격을 받았다. “우리는 모두 빠르고 안전하게 대피했습니다. 우리는 오리건 지역을 피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나는 내 차에 도착했고, 경찰과 여러 대의 구급차를 볼 수 있었습니다.“More News

데이튼 총격

또 다른 목격자는 로이터에 “총격이 일어났을 때 근처 나이트클럽인 뉴컴즈에 있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비명, 순양함, 혼돈…

“그런 다음 밖으로 나왔을 때 앞길에 도착하자마자 시체를 보았고 이것이 다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경험하지도, 경험하지도, 아무도 원하지 않는 일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경험하게.”

맷 카퍼 경찰서장은 기자들에게 경찰관들이 총격범을 제압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 사람들은 이런 상황에 대해 매우 잘 훈련되어 있다”면서 “장교들이 가까이 있어 다행”이라고 덧붙였다.
인근 병원에서는 현지 시간으로 10시(14:00 GMT)까지 27명의 환자를 받았고 15명이 퇴원했습니다.

공격자는 누구였습니까?
법 집행 기관 소식통은 CBS 뉴스에 총격범이 오하이오주 벨브룩에서 온 24세의 코너 베츠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일요일에 그의 집을 수색하고 있었다고 뉴스 네트워크는 전했다.”그리고 나서 밖으로 나왔을 때, 앞길에 도착하자마자 시체를 보았고 이것이 다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경험해 본 적도 없고, 경험한 적도 없고, 누구도 경험하지 않기를 바라죠.”

맷 카퍼 경찰서장은 기자들에게 경찰관들이 총격범을 제압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 사람들은 이런 상황에 대해 매우 잘 훈련되어 있다”면서 “장교들이 가까이 있어 다행”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