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중국 훈련 국제적 연대 강화

대만 “중국 훈련, 국제적 연대 강화”

대만 중국 훈련

타이베이 —
티엠 직원 구합니다 대만 외무장관 Joseph Wu는 금요일 대만 주변에서 중국의 대규모 군사 훈련은 동맹국들이 대만을 방문하여 민주주의와 연대를 보여주기로 결심하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이번 달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의 대만 방문에 대한 보복으로 전례 없는 해상 및 공중 훈련을 실시해 긴장을 수십 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높였다.

미국 정치인들은 펠로시 총리의 뒤를 이어 세 차례 방문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지난 금요일 차이잉원 대만 총통과 만난 마샤 블랙번 테네시 상원의원이었다.

Wu는 외국 언론과의 브리핑에서 “우리는 대만에 대한 중국의 위협 때문에 친구를 사귀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만은 중국의 끊임없는 침략 위협을 받고 있으며, 중국은 자치도를 영토의 일부로 주장하며 필요할 경우 무력으로 언젠가는 탈취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중국 정부는 대만에 정통성을 부여할 수 있는 모든 외교적 행동을 비난하고 서방 관리와 정치인의 방문에 점점 더 분노하고 있습니다.

Wu는 중국의 무력 과시가 역효과를 낳고 있으며 국제 고위 인사들이 대만을 “더 많이 방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만 중국 훈련

Wu는 “중국이 대만에 대해 보여준 군사적 압박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와서 그들의 지지를 보여주고 싶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국제 친구들이 이미 대만에 오는 것에 매우 관심이 있으며 목적은 매우 간단합니다. 단지 연대를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공화당원이자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열렬한 지지자인 블랙번은 이번 여행이 “중국에 메시지를 보내기 위한 것”이라며 “우리는 왕따를 당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차이 총통은 이러한 방문이 블랙번과의 만남에서 “대만은 스스로를 방어하려는 결의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미국 상원의원은 후에 매파적인 연설을 했습니다.

그녀는 중국 국가주석을 언급하며 “역사에 대한 감각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진핑이 대만의 안전과 안보를 위협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는 정상적인 지도자가 아니며 다른 세계와 정상적인 반응이나 관계에 관심이 없다”고 말했다.

에드 마키(Ed Markey) 상원의원이 이끄는 또 다른 의회 대표단은 펠로시 의장 직후 중국이 군사 훈련을 하고 있는 동안 대만을 방문했다.

이번 주 초 에릭 홀콤 인디애나주 공화당 주지사는 워싱턴과 타이페이 간의 무역협상 예정 발표 직후 도착했습니다.

타이페이, 대만 —
상원 상무위원회 소속의 한 미국 의원이 이번 달 미국 고위 인사의 세 번째 방문으로 목요일 대만에 도착했다. More News

마샤 블랙번(Marsha Blackburn) 상원의원이 미군 전투기를 타고 대만 수도 타이베이에 도착했다고 쑹산 공항 시내에서 방송된 생중계 영상이 공개됐다. 블랙번의 사무실은 그녀가 공항 활주로에서 더글러스 수(Douglas Hsu) 대만 외교부 국장의 환영을 받았다고 전했다.

블랙번은 성명을 통해 “대만은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우리의 가장 강력한 파트너다. 타이페이를 정기적으로 고위급으로 방문하는 것은 미국의 오랜 정책”이라고 말했다. “나는 공산주의 중국에게 따돌림을 당하여 섬에 등을 돌리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