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금지령 발효 후 인디애나 법원 청문회 개최

낙태 금지령 발효 후 인디애나 법원 청문회 개최

INDIANAPOLIS (AP) — 인디애나 주 판사는

다음 주까지 주의 낙태 금지를 막으려는 소송에 대한 변론을 듣지 않을 것이며, 이 새로운 법은 목요일에 발효될 예정입니다.

낙태 금지령

사건을 감독하는 특별판사는 월요일에 금지령 발효일로부터 4일 후인 9월 19일에 법원 심리를 하도록 명령했다.

공화당이 다수를 차지하는 인디애나 주의회는 8월 5일에 끝난 2주간의 특별 입법회에서 낙태 제한을 더 강화하는 것을 승인했으며, 이는 미

대법원이 지난 6월 Roe v. Wade 판결을 뒤집음으로써 연방 낙태 보호를 폐지한 이후 처음으로 그렇게 한 주입니다.

인디애나 낙태 클리닉 운영자는 제한된 예외를 포함하는 금지가 인디애나 헌법을 위반하여 “낙태 치료를 원하는 사람들의 기본 권리를 박탈”한다고 8월 31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진료소를 대표하는 인디애나주 미국 시민 자유 연합(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 of Indiana)은 월요일 판사에게 목요일 이전에 법 집행을

일시적으로 금지하는 명령을 내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법이 시행되도록 허용하면 “인디아나에서 압도적 다수의 낙태를 금지할 것이며, 따라서 원고, 더 중요하게는 환자와 고객에게 파괴적이고 돌이킬 수 없는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소송은 진보 성향의 도시인 블루밍턴과 인디애나 대학교의 메인 캠퍼스가 포함된 인디애나 남부의 먼로 카운티에서 제기되었지만,

그 카운티에서 선출된 두 명의 민주당 판사는 이유를 밝히지 않고 사건 처리를 거부했습니다.

이웃 Owen 카운티의 공화당원인 Kelsey Hanlon 판사는 지난주 특별 판사 임명을 수락했습니다. 2014년 처음으로 판사로 선출된

Hanlon은 7월에 주 사법 지명 위원회에서 GOP 주지사인 Eric Holcomb이 주 항소 법원 임명을 고려하도록 선택한 최종 후보 3명 중 하나입니다.

낙태 금지령

토토사이트 목요일 매리언 카운티에서 금지령이 공화당이 7년 전에 제정한 주의 종교 자유법에 위배된다고 주장하는 별도의 소송에 대해

월요일 현재까지 법원의 조치는 아직 취해지지 않았습니다.

인디애나 주 금지령에는 수정 후 10주 이전에 강간 및 근친상간의 경우 낙태를 허용하는 예외가 포함됩니다. 어머니의 생명과 신체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태아가 치명적인 기형으로 진단된 경우.

새로운 법은 또한 낙태 클리닉이 낙태 치료를 제공하는 것을 금지하고 이러한 서비스는 병원 소유의 병원이나 외래 수술 센터에만 맡깁니다.

인디애나의 7개 면허 낙태 클리닉 중 4개를 운영하는 Planned Parenthood는 다른 의료 서비스를 위해 해당 사이트를 계속 개방할 계획이며

다른 제공자가 운영하는 사이트는 폐쇄 가능성에 직면해 있다고 밝혔습니다.

소송은 금지령이 “후지어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침해하고, 평등한 특권과 면제에 대한 인디애나주의 보장을 위반하고, 위헌적으로 모호한 언어를 포함함으로써” 주 헌법을 위반한다고 주장한다.

인디애나 주 헌법이 낙태 권리를 보호하는지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2004년 주 항소 법원의 판결에 따르면 낙태를 원하는 여성을 포함하여 모든 거주자에게 적용되는 주 헌법에 따라 프라이버시는 핵심 가치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인디애나주 대법원은 나중에 주 헌법에 사생활이나 낙태에 대한 권리가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지 않은 채 여성이 낙태를 받을 수 있기까지 18시간의 대기 기간을 의무화하는 법을 지지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