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미사를 놓친 적이 없습니다.’ 수십명의 목숨을 앗아간 나이지리아 교회 공격으로 부모를 잃은 여성

‘그들은 미사를 놓친 적이 없습니다.’ 수십명의 목숨을 앗아간 나이지리아 교회 공격으로 부모를 잃은 여성
나이지리아 라고스(CNN)나이지리아 남서부 도시 오오에서 부모를 잃은 한 여성은 일요일에 총격으로 수십 명이 사망하고 여러 명이 부상당한 가톨릭 교회에 정기적으로 참석했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현지 의원은 월요일 CNN에 공격자들이 오워시의 성 프란시스 가톨릭 교회에 들이닥쳐 산발적으로 총을 쏘기 시작한 후 “어린이를 포함하여 거의 50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온도 주 하원의 오오 지역구를 대표하는 의원인 Adeyemi Olayemi는 “사망자 수가 상당히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어린이를 포함하여 거의 50구에 가까운 시신을 세었습니다. 많은 어린이의 시신을 보았습니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올라에미는 “공격자들이 오토바이를 타고 와서 산발적으로 총을 쏘기 시작했다… 그들은 교회 안에서 많은 사람들을 죽였다”고 덧붙였다.
Laide Ajanaku는 끔찍한 공격으로 부모님을 모두 잃었습니다.

그들은


Ajanaku는 월요일 CNN에 “처음에는 폭발이 일어났다는 소식을 듣고 당황하기 시작했고 모든 사람에게 정보를 요청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aide Ajanaku는 부모님 John Adesina Ajanaku 및 Olabimpe Susanah Ajanaku와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Laide Ajanaku는 부모님 John Adesina Ajanaku 및 Olabimpe Susanah Ajanaku와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누군가 내 아버지의 전화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그 사람이 누군지 아직도 모른다. 그 사람은 전화를 걸어 우리 아버지가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말했지만 그는 우리 어머니의 행방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그는 나중에 아빠가 못 갔다고 해서 결국 사제 친구에게 연락을 해서 엄마도 돌아가셨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Ajanaku는 그녀의 부모의 시신이 나중에 영안실에서 확인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 존 아데시나 아자나쿠(67)와 어머니 올라빔페 수사나(64)는 일요일에 교회에 결석한 적이 없다고 그녀는 말했다.
나이지리아 교회 총기난사, 수십명 사망
나이지리아 교회 총기난사, 수십명 사망
“그들은 미사에 빠지지 않았습니다. 아버지는 기사이자 가톨릭 남성 조직의 회장이셨습니다. 그는 매우 종교적이고 교리적이었습니다. 그들이 최소한 공격을 목격했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었지만 나는 보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그렇게 영향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Ajanaku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교회가 가득 차면 약 500명을 수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경찰 대변인은 일요일 CNN에 주 경찰은 총 사상자 수를 확인할 수 없었고 공격 배후도 확인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성명을 통해 “가해자들은 예배 중 교회에 접근해 교회 밖에서 총을 쏘기 시작했으며 나머지는 교회에 직접 총 4발을 쐈다”고 말했다.
로티미 아케레돌루 온도 주지사는 이번 공격에 “충격을 받았다”며 “오워의 검은 일요일”이라고 말했다.
Ajanaku는 그녀의 부모가 죽어서도 항상 함께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한 사람이 다른 사람 없이는 살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이 함께 죽는 것에 놀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나이지리아에서 열린 교회 행사에서 어린이를 포함해 30명 이상이 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