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에 활력을 불어넣는 기술

강의에

강의에 활력을 불어넣는 기술
토론토 Ontario College of Art and Design의 학생인 Jennifer Kasiama에게 2020년은 엄청나게 실망스러운 한 해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녀의 코스는 전염병이 유행했을 때 완전히 가상이 되었습니다.

카시아마(20)는 “노트북을 사용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다 보니 확실히 줌에 피로감이 몰려왔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가을에 고군분투한 후 그녀는 화면 습관을 모니터링하면서 시간을 보다 성공적으로 관리하기 시작했습니다.

두 번째 학기에 그녀의 성적은 소폭 상승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뉴저지 럿거스 대학의 저널리즘 및 미디어 연구 교수인 스티븐 밀러(Steven Miller)는 “전환이 너무 믿기지 않아 거의 채찍질을 당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저널리즘 학생들에게 위기 대응에 대해 가르치는 데 익숙했지만 전염병으로 인해 Rutgers와 전 세계 대학이 폐쇄됨에 따라 가상 코스로의 갑작스러운 전환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첫째, 그는 교육자와 학생 간의 의사 소통의 격차를 발견했습니다. Miller 교수는 “가르칠 때 학생들의 얼굴을 보고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내용을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온라인 학습에 갔을 때 학생들은 카메라를 켤 의무가 없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학교에서 교사에게 동기(실시간) 및 비동기(학생들이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는 미리 녹화된 비디오) 학습에 사용하도록 요청한 새로운 소프트웨어에 빠르게 적응해야 했습니다. 그는 Zoom과 유사한 온라인 비디오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Canvas를 사용하여 강의를 녹음했습니다.
그렇다면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많은 대학에서 온라인 학습과 교실 학습의 하이브리드 형식이 있을 것 같습니다.
토론토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코스를 운영하는 모든 사람이 강의를 촬영하고, 과제를 채점하고, 라이브 채팅 및 토론 게시판을 추가하고, 맞춤형 퀴즈를 시작할 수 있는 디지털 코스웨어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의 인기는 팬데믹 기간 동안 급증했습니다. Top Hat은 2021년 3월까지 한 해 동안 66%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현재 사용자의 절반이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합류했습니다.

강의에


Top Hat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Nick Stein은 “이러한 수요 증가를 주도한 것은 교육자가 학생들과의 참여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방법이었습니다. 우리는 원거리 학습 프로그램에 있는 사람들에게 전염병 이전에도 목격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을 가상 공간으로 옮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중등 이후 학생들은 온라인 강의가 표준이 되었을 때 자신의 과정에 대한 동기 부여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미국 학생의 절반이 완전히 온라인으로 전환되기 전에는 코스에 매우 만족했지만 코스가 온라인으로 전환되었을 때 그 수치는 19%로 떨어졌습니다. 소프트웨어가 할 수 있는 일은 그 정도뿐이라고 Stein 씨는 말합니다.

교육자는 수업이 학생들과 대화를 시작하기 10분 전에 도착하는 것과 같이 사전 원격 학습을 연습했던 일부 루틴을 여전히 유지해야 합니다.More News
2020년 4월과 2021년 3월 사이에 교육 작업 공간은 492% 증가했으며 일반적으로 월간 활성 회원 및 게스트는 359% 증가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예를 들어 교사가 코스에 퀴즈를 추가하거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다른 교육자가 설계하고 공개한 코스 템플릿을 사용하는 방법을 단순화합니다.강의에 활력을